KT, 스마트폰 구입 시 가족이 뭉치면 가족 모두에게 요금 할인
- 뭉칠수록 개인별 할인혜택 커져 가족 모두에게 골고루 혜택
- 이동전화 할인은 물론, 유선상품까지 같이 할인
올레 인터넷을 이용중인 고객이 이동전화 약정할인 서비스인 스마트스폰서, 쇼킹스폰서 i형/골드형으로 신규가입 또는 기기변경 후 90일 이내 ‘뭉치면 올레’에 가입하면 최대 5회선까지 각 회선 별로 월 8천원에서 1만2천원까지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다. 집전화만 이용하는 고객도 이 서비스에 가입하면 월 4천원에서 6천원까지 각 회선별로 할인혜택을 받게 된다.
예를 들어, 집에서 올레 인터넷을 이용하는 고객이 이동전화 가입 시 1회선을 신규 결합하면 월 8천원이 할인되고, 2회선은 1명당 9천원씩 총 1만 8천원을 할인 받는다. 신규결합 회선이 5회선이면 1명당 1만 2천원씩 총 6만원을 할인 받게 돼 2년 약정기간 동안 144만원을 할인 받게 되는 셈이다.
특히 이 할인액은 단말기 가격 때문에 스마트폰 이용을 망설이던 고객들에게 고민을 한층 덜어줄 것으로 보인다. 아이폰4(16G)의 경우 단말가격이 81만4천원이지만 쇼킹스폰서를 i밸류(5만5천원) 요금제로 가입하고 ‘뭉치면 올레’로 결합하게 되면 단말을 고객 부담금 없이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뭉치면 올레’는 타사 유무선 결합상품과 달리 유선상품과 이동전화 할인을 모두 받을 수 있어 할인폭이 커지는 것이 장점이다. 인터넷의 경우 월 3만원에 이용하던 고객이 ‘뭉치면 올레’에 가입하게 되면 7천원이 할인돼 월 2만 3천원에 이용 할 수 있다.
KT 홈고객부문 서유열 사장은 “뭉치면 올레는 가족 모두가 부담 없이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할인혜택을 제공하므로 가계통신비 절감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향후에도 혜택이 더욱 강화된 다양한 결합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상품 가입은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 KT 지사 및 대리점에서 가능하고 가입 시 주민등록등본, 건강보험증, 가족관계증명서 중 하나를 제출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com
연락처
KT 홍보실 언론홍보팀
02-730-629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