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시사닷컴, ‘5월엔 5와 함께’ 놀라운 혜택 이벤트 마련

뉴스 제공
와이비엠넷 코스닥 057030
2011-05-02 10:50
서울--(뉴스와이어)--YBM시사닷컴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휴일과 행사가 많은 5월이 시작되면서 교육업체 역시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가운데, 이러닝 기업 YBM시사닷컴(www.ybmsisa.com, 대표: 이동현)역시 5월을 맞아 숫자 ‘5’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5월 한 달간, e4u.com동영상 강의 첫 구매자를 위한 ‘반값’ 이벤트는 물론, 토익보장코스 50기, 카투사보장코스 5기를 신청하는 수강생에게는 토익키트와 텀블러를 증정한다. 또한 YBM시사닷컴의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는 YBM교육상품권 ‘5% 할인 + 5% 적립’ 이벤트도 펼쳐진다.

5월은 매일 매일, 반값 데이! 첫 구매자는 구매금액 50% 환급

YBM시사닷컴은 5월 한 달간, e4u.com동영상 강의를 처음 구매하는 수강생에게 결제 금액의 50%를 포인트로 환급해주는 ‘50% 반값 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토익 최고 강사 김대균의 영시강 토익 시리즈와 토익 스타 강사 유수연의 U CAN 토익, 토익 신화 도금선의 토익 실전 강의 꼭짓점 토익 등 최고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강좌를 50% 할인 혜택으로 수강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벤트 기간은 5월 1일부터 31일까지며, 파격적인 환급 혜택은 YBM시사닷컴의 외국어 공식 포탈 e4u.com의 강좌를 처음 구매하는 수강생 누구나 누릴 수 있다.

토익 보장 코스와 함께 여름 목표 달성…‘토익키트’도 증정

YBM시사닷컴의 대표적인 슈퍼셀러 강의인 ‘e4u 토익보장코스’ 50기와 ‘카투사 토익보장코스’ 5기 수강생을 위해 토익키트 선물도 준비했다.

e4u 토익보장코스는 수료 후 500점, 620점, 730점, 850점 등 자신이 미리 목표한 점수를 달성하지 못할 경우 수강료의 절반을 환불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프로그램으로, 1:1 튜터링 서비스를 통해 수강생의 학습을 관리함으로써 오프라인 학원의 장점까지 살린 온라인 강좌다. 정기 토익 대비 족집게 특강은 물론 온라인 토익 모의고사 3회와 정기토익 응시권 2매도 제공해 완벽한 토익 준비를 보장한다.

e4u 토익보장코스는 ‘50기’ 모집을 기념해 50기 수강신청자 전원에게 시험장에서 필요한 토익키트와 텀블러를 증정, 수강생의 목표 달성을 더욱 확실하게 도울 예정이다. YBM시사닷컴이 마련한 토익키트는 A4 크기의 지퍼 폴더에 연필, 휴지, 지우개, 단어장, L-홀더 등 시험장에서 꼭 필요한 물품으로 구성, 토익 준비생을 위한 실용적인 선물이 될 것이다. e4u 토익보장코스 모집 기간은 5월 3일부터 6월 7일까지로, 학습기간은 6월 7일부터 9월 까지이다.

한편, 카투사 지원 예정자의 ‘토익 780점 목표달성’을 위한 카투사 보장코스 역시 5기를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5월 12일부터 5월 31일까지로, 올 해 마지막 수강생 모집이다. 카투사 토익 보장코스는 카투사 입대를 위한 토익 최소 점수인 780점을 목표로 구성된 강의로, 정기 토익 응시권과 함께 카투사 출신 멘토 강사의 특강도 마련, 카투사 지원자들이 토익 실전에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카투사 보장코스 5기 수강생에게도 토익키트를 증정한다.

가정의 달 선물엔 YBM교육상품권, ‘5% 할인에 5% 적립’까지!

e4u.com에서 사용할 수 있는 YBM교육상품권을 구매금액에 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고 5%를 추가 적립할 수 있는 할인 행사도 마련됐다. YBM교육상품권은 토익 응시권 패키지를 비롯해 전자사전과 MP3에 어학 강의를 묶은 IT 기기 패키지, 인기 코스인 토익 보장코스, 전화영어 등 e4u.com의 모든 상품을 결제할 수 있고, 토익 정기 시험 접수는 물론 오프라인 YBM어학원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교육 특화 상품권이다. 특히 가정의 달을 맞이해 선물용으로 좋아 인기가 높다. 적립된 포인트는 추후 강의 구매 시에 사용할 수 있다. 기간은 5월 4일부터 31일까지.

YBM시사닷컴 e4u.com 한은화 차장은 “YBM시사닷컴은 5월을 맞아 ‘5’와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로 수강생들에게 확실한 혜택을 드리고자 한다”며 “이를 통해 따뜻한 5월, 더욱 즐겁게 학습하길 바란다”고 답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ybmnet.co.kr/

연락처

YBM시사닷컴
손민지 대리
02-2009-0411

홍보대행 코콤포터노벨리
고정은 사원
02-6366-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