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5월 맞아 ‘바나나 몬스터’아이스크림과 아이스크림 빙수 출시

뉴스 제공
비알코리아
2011-05-02 11:15
서울--(뉴스와이어)--행복을 전하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아이 어른 누구나 좋아하는 바나나 &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초코볼을 더한 ‘바나나 몬스터’(Banana Monster) 아이스크림과 ‘아이스크림 빙수’ 3종을 선보인다.

먼저, 5월 이달의 새 맛으로 선보이는 ‘바나나 몬스터’는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 아이스크림 속에 크런치 초코볼과 크리스피 초콜릿이 풍성하게 더해진 아이스크림이다. 특히, 크런치 초코볼은 프레즐 과자에 초콜릿과 바나나맛 초콜릿으로 코팅해 달콤한 맛과 씹는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더욱이 배스킨라빈스 인기 아이스크림 ‘엄마는 외계인’ 보다 무려 3배나 많은 크런치 초코볼이 들어 있어 바삭한 맛을 배가한다. 배스킨라빈스는 ‘바나나 몬스터’ 출시를 기념해 직접 조립해 만드는 ‘바나나 몬스터 페이퍼 토이’를 매장에 비치해 골라 먹는 즐거움을 넘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가격은 싱글레귤러 기준 2,500원.

때이른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아이스크림 빙수로는 ‘오리지널 빙수’, ‘그린티 빙수’, ‘스트로베리 빙수’ 총 3종을 선보인다.(일부 매장 제외)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빙수는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등 인기 아이스크림을 그대로 빙수에서 맛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오리지널’은 달콤한 팥과 쫄깃한 떡, 다양한 과일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렸다. 바닐라 아이스크림 대신 원하는 맛의 다른 아이스크림으로 골라 먹을 수도 있다.

또한, 그린티 아이스크림으로 녹차빙수를 그대로 재현한 ‘그린티 빙수’와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에 딸기시럽과 베리 과일로 더욱 맛을 낸 ‘스트로베리 빙수’는 각각 산뜻하고 상큼한 맛으로 입 안 가득 시원함을 전한다. 가격은 6,800원. 1,500원만 추가하면 싱글레귤러 사이즈 아이스크림을 한 스쿱 더 즐길 수 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매달 1일 ‘이달의 새 맛’ 아이스크림을 선보이고 있으며, 구매 시 300원만 추가하면 싱글 레귤러에서 더블 주니어로 더블 업(Double Up) 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야외활동이 잦은 가정의 달 5월, 가족, 친구, 연인들이 함께 바삭하고 달콤한 ‘바나나 몬스터’ 아이스크림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아이스크림 빙수로 다가오는 여름을 미리 느껴보는 시원한 추억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dunkindonuts.co.kr

연락처

프레인 정여진 02)722-2693(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