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어린이날 맞아 소아암 어린이 깜짝 방문

2011-05-02 11:30
서울--(뉴스와이어)--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오연천)은 어린이날을 맞아 배우 송중기와 함께 치료중인 소아암 어린이 가족, 완치자들을 초청하여 ‘노랑Reborn+’캠페인 발대식을 가진다.

5월 3일 희망美所 소아암센터(종로구 명륜동 소재)에서 진행되는 본 행사는 소아암 어린이들을 상징하는 노랑리본을 가지고 다양한 작품을 만드는 시간을 통해 특별한 기쁨을 나눌 예정이다.

또한 후지필름(대표이사 이창균) 인스탁스 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송중기가 깜짝 방문하여 소아암 어린이들과 노랑리본 만들기, 희망메시지 달기를 함께 할 예정이며, 후지필름과 함께 송중기 포토카드 판매 수익금과 인스탁스 카메라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진다.

소아암 어린이 돕기 ‘노랑Reborn+’은 소아암 어린이의 희망을 상징하는 ‘노랑’과 건강하게 다시 태어난다는 ‘Reborn’, 희망을 위한 나눔‘ + ’의 뜻으로써, ‘나눔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들을 희망으로 다시 태어나게 한다’는 의미를 가진 나눔캠페인이다.

1년에 한 번 세상의 주인공이 되는 어린이날, 건강한 아이들과 마찬가지로 치료중인 소아암 어린이들 또한 노랑리본 만들기를 통해 기쁘고, 행복한 어린이날을 맞이하게 될 것이다.

매일매일 사랑을 나누는 습관, ‘노랑Reborn+’ 참여를 위한 나눔 신청 및 문의는 노랑Reborn+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소아암 어린이 돕기 ‘노랑Reborn+’ 발대식

일 시 : 2011년 5월 3일(화) 오후 12시 ~ 오후 1시
장 소 :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희망美所 소아암센터(종로구 명륜동 소재)
행사내용 :완치기원 노랑리본 만들기, 희망메시지 작성, 기념촬영
주 최 :(재)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문의:(재)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노랑Reborn+ www.hello-reborn.org , 02)766-7671(代)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개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1991년부터 소아암 어린이를 전문적으로 지원하는 비영리단체이다.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전문적인 지원활동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의 치료와 사회복귀를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kclf.org

연락처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후원개발팀
이나연 사회복지사
02-766-767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