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트리샙 프라임 세럼’ 출시

- 유기농 발아 정수 ‘트리샙 워터’로 순수한 자연 에너지를 피부에 선사

- 100% 식물성 미백, 주름 개선 성분이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

- 신제품 출시 기념하여 5월 한달 간, ‘찾아가는 발아 스킨 에너지 카’ 행사 진행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11-05-03 09:00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프리메라는 물 대신 유기농 나무의 발아수를 사용해 자연의 순수한 발아 에너지를 피부에 선사, 피부 본연의 생기를 깨워주는 ‘트리샙 프라임 세럼’을 출시한다.

‘프리메라 트리샙 프라임 세럼’은 정제수 대신 유기농 나무 새순으로부터 얻은 트리샙 워터를 사용한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진정, 보습, 강화 효과를 통해 피부 본연의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트리샙 워터에는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 방어력을 강화하는 호두나무와 보습력을 높여주는 개암나무, 피부의 생기를 되찾아주는 자작나무를 비롯하여 피부 진정 및 보호 효과가 있는 올리브 나무의 새순에서 추출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천연 효능 성분이 피부 안에서 최상의 기능을 낼 수 있도록 도와주어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발아 흑미의 농축된 영양을 담은 젬마플렉스(Gemmaplex)는 피부 세포의 활발한 재생 활동을 유도하여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길러주며, 100% 식물 성분의 미백, 주름 개선 성분이 스트레스와 노화로 인해 생기는 다양한 피부 고민들을 해결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프리메라 트리샙 프라임 세럼’은 세계적인 유기농 인증기관인 프랑스 에코서트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으며, 수분감 가득한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릴 뿐 아니라 바르는 즉시 촉촉하게 스며든다.

프리메라 트리샙 프라임 세럼은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한 방문판매나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쇼핑몰, 롯데닷컴, 롯데홈쇼핑, 신세계몰, H몰, GS샵 등의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문의: 080-023-5454)

프리메라는 신제품 ‘트리샙 프라임 세럼’의 출시를 맞아 지난 5월 1일부터 한달 간 서울 시내 곳곳에서 프리메라의 브랜드 스토리와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찾아가는 ‘프리메라 발아 스킨 에너지 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홍대 입구, 신사동 가로수길, 강남역 등에서 매주 주말 진행되며, 5월 14일과 15일 양일간은 2011 그린플러그드 페스티벌 현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5월 중순에는 서울시내 8개 대학의 축제를 방문해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일정 및 장소 등 자세한 사항은 프리메라 트위터(www.twitter.com/primera_korea) 및 마이크로 사이트(http://www.primera.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프리메라 트리샙 프라임 세럼’: [용량: 50ml/ 가격: 45,000원대]

- 에코서트(ECOCERT) 인증이란?

에코서트(ECOCERT)는 유럽연합(EU)이 인정하는 프랑스의 유기농 인증 단체로, 농산물과 가공품이 유기농 규정을 준수하는지의 여부를 매년 재심사를 거쳐 인증하고, 유기농 인증서를 재발급한다.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MC팀
김희정 과장
02-709-3634

홍보 담당 KPR
정유진
02-3406-22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