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센터, SSD 탑재서버 임대·구매시 백업하드 500G 무료 증정

뉴스 제공
호스트센터
2011-05-03 09:52
서울--(뉴스와이어)--2002년 설립이래 서버호스팅 연구 개발에만 정진해 온 호스트센터(주)(대표 차성진)는 HDD(하드디스크드라이브)가 아닌 플래시메모리 기반의 SSD(Solid State Drive)를 장착한 서버 상품을 출시하며, 5월 한 달 동안 해당 서버 임대 구매 시 백업하드 500G를 무료 증정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탑재되는 SSD(Solid State Drive)는 일반 HDD보다 4배 빠른 처리 성능을 갖추고 있으며, 작은 충격에도 취약한 HDD에 비해 진동과 충격에 대해서도 데이터 안정성을 보장해준다. 또한 데이터에 대한 백업 부분에 대해 500G를 무료로 증정하고, 백업 설정을 무료로 해줌으로써 신규로 서버를 임대/구매하는 고객의 이용이 급증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와 함께 서버호스팅을 신청하지 않는 고객도 참여할 수 있는 “도전 소문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소셜 네트워크(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블로그 등)를 통해 이벤트를 소문내면 참가자에게 외식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하는 것이다.

염용우 호스트센터 영업팀장은 “현재 SSD는 이미 안정화 단계를 거쳤다. 일반 플래터 방식 HDD 보다 가격은 높지만 압도적인 반응 속도 및 내구성, 안정성에 있어 서버 시장에서는 이제 SSD가 대세이다. 최근 이슈인 소셜커머스 등 과부하가 많은 서버들에 있어서 SSD는 필수 사항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사)한국호스팅도메인협회소속 호스트센터(주)는 약 5,000대의 서버를 관리하는 메이저 서버호스팅 업체로 전문 엔지니어가 24시간 상비하며 고객의 서버를 신속 정확하게 관리하고 있어 가입고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또한 꾸준한 정보보호 실천을 통해 제8회 KISA주관 정보보호 대상 시상식에서 특별상을 수상하였다.

기타 문의는 홈페이지(http://www.hostcenter.co.kr) 고객센터를 이용하거나 전화(070-8610-2576)로 연락하면 된다.

호스트센터 개요
호스트센터는 2002년 5월 23일 설립 이후 20여년간 서버 매니지드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서버호스팅, IDC, 클라우드등 사업 분야에 진출, 성장해 나가고 있는 IT 기업이다. 현재 약 7000대의 서버가 관리되고 있으며 숙련된 전문 엔지니어가 365일 24시간 철저한 모니터링과 보안관리로 고객의 서버를 관리하고 있다. 또한 기업의 시스템을 경제적, 효율적, 안정적으로 구축 운영/관리, 유지보수에 이르기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고 있다. 주요 사업 영역은 서버호스팅 및 IDC, 클라우드, 광고플랫폼 N2S, 도메인 등록사업(http://www.domainclub.kr), 웹메일호스팅(http://webmail.domainclub.kr)이다.

웹사이트: http://www.hostcenter.co.kr

연락처

호스트센터 사업부
과장 염용우
070-8610-2576
010-9946-50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