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프라임, 숫자야구 두뇌게임 ‘액션숫자야구게임’ 출시

서울--(뉴스와이어)--UI/UX 전문업체 엑스프라임(대표 신명용)은 개성만점 캐릭터들과 숫자 3자리를 상대방보다 빨리 맞추는 게임인 ‘액션숫자야구게임’을 선보였다.

‘액션숫자야구게임’은 옛 추억의 향수를 불어 일으키는 게임이다. 기존의 단순하게만 했던 숫자야구에서 벗어나 과도한 액션을 취하는 개성만점 캐릭터들을 숫자야구에 접목시켰고, 다양한 기능아이템들을 추가하여 게임의 재미를 높였다.

또한, 수비방식만 알면 간단하고 쉬운 게임으로 한 게임당 평균 1~2분 내외로 짧은 시간에도 게임이 가능하며 간단하고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액션숫자야구게임’은 기본적으로 1:1 대결모드 게임이다. 서로 상대방이 맞춰야 할 3자리를 정하고, 상대방이 정한 숫자를 상대방보다 빨리 맞춰 나간다. 정답일 것 같은 숫자 3자리를 부르며 공격하게 되고, 상대방이 부른 숫자와 내가 지정한 숫자를 비교하며 수비(스트라이크, 볼, 아웃 입력)도 함께 하게 된다. 공격과 수비를 실수 없이 해야 하며 상대방보다 숫자를 빨리 맞추면 게임에서 승리하게 된다.

주요캐릭터는 우직하고 남성적인 ‘야구심판’, 깜찍한 애교만점 ‘유치원생’, 독특하고 개성이 넘치는 ‘여고 앞 바바리맨’이 있다. 또한 “시러~”, “빨리해~빨리”, “한번만 봐줘~” 등의 동작아이템이 있는데 공격/수비를 하는 도중 여유시간에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액션숫자야구게임’은 컴퓨터와 함께하는 싱글모드(혼자하기)도 가능하고, 1:1 대전모드로 상대방과 함께 할 수 도 있다.

이 게임은 네이트 웹스토어(http://appstore.nate.com/Main/View?apps_no=2054)에서 4월 29일 첫 선을 보였다.

엑스프라임 신명용 대표는 “‘액션숫자야구게임’은 각 캐릭터들의 공격결과에 따라 액션도 취하고, 음성효과도 지원하는 등 업그레이드된 숫자야구게임이다”며 “보다 많은 사람들이 재미있고 즐겁게 이 게임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엑스프라임은 UI/UX, Embedded, RIA 분야에서 국내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한 개발 전문업체며, 뉴미디어를 활용한 새로운 인터페이스와 미디어 환경을 제공하는 New Media Consulting, Flash Framework & Solution 사업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SNG 게임사업과 다양한 사용자 기반 서비스 사업도 강화하여 일반 사용자들에게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문의: 엑스프라임 02-2026-3007)

웹사이트: http://www.xprime.co.kr

연락처

엑스프라임 UX 본부
정원영 차장
02-2026-300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