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 CRM 2011 세미나 개최

2011-05-03 10:15
서울--(뉴스와이어)--한국마이크로소프트(www.microsoft.com/korea, 사장 김 제임스 우)는 오는 5월 12일 양재동 엘타워 7층 그랜드홀에서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 CRM 2011 런칭’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 날 행사는 마이크로소프트 본사 마이클 박(Michael Park) 부사장이 기조연설을 통해 전세계적인 CRM 환경변화와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 CRM 전략을 제시하고, 새로워진 기능과 비즈니스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을 데모를 통해 보여줄 예정이다.

이 밖에도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의 다이나믹스 CRM 활용 사례와 트루인포의 CRM을 활용해 영업 성과 100배 늘리는 방법, LG U+의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 CRM 2011 기반 클라우드 CRM 솔루션 소개 세션을 갖는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일반고객사업본부 홍경진 전무는 “오늘날의 비즈니스 환경에서 정확한 정보에 입각한 의사 결정이 필수요건”이라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CRM의 트렌드를 이해하고, 실제 적용 가능한 솔루션과 사례를 통해 비즈니스 생산성을 극대화하고자 하는 모든 기업들에게 유익한 정보교류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 CRM/ERP 파트너들의 전시부스가 마련되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전문 CRM파트너들의 컨설팅 1개월 무료 체험기회 등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과 참여 신청은 행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microsoft.com/korea/dynamics/crm/launch/overview.aspx)

새롭게 선보이게 될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Dynamics) CRM 2011은 워크플로우, 대화형 설문, 성과 및 목표 관리, 실시간 대시보드 등을 통해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기능이 강화되었고 영업, 서비스, 마케팅 등 각 분야의 정보가 통합적으로 관리되어 업무처리의 효율성을 극대화 한다. 또한 오피스와 동일한 UI을 제공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고 마이크로소프트 기존 제품과 완벽하게 연동되는 것이 특징이다.

웹사이트: http://www.microsoft.com/korea

연락처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성경아 과장 / 이승연 과장
02-531-8172/8429

카라커뮤니케이션즈
박수진 차장
02-538-69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