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관광지, 5일 어린이날 기념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강원도개발공사
2011-05-03 10:38
춘천--(뉴스와이어)--강원도개발공사(사장: 김상갑)가 운영하는 춘천 중도관광지에서는 오는 5일 제89회 어린이날을 맞이해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행사는 풍선아트 및 페이스페인팅, 사랑의 우체국 편지쓰기, 어린이 댄스 공연, 노래경연대회, 솟대체험과 천연 비누,양초 만들기,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로 준비했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중도관광지 숙박권 및 경품 등 총 50여종의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이날 입장하는 모든 어린이는 입장료(도선료는 제외)를 감면받게 된다.

이명섭 강원도개발공사 중도사업소장은 “제89회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이 직접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공연과 체험위주의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며 “아이들 뿐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의처:강원도개발공사 중도관광지(033-242-4881)

강원도개발공사 개요
강원도개발공사는 관광, 레저, 동계스포츠, 남북교류, 그리고 자연과 환경의 가치에서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강원도가 전액 출자한 공기업이다. 강원도개발공사는 강원도의 가치를 높이고 지키기 위하여 친환경 고품격 도시개발사업, 리조트개발사업, 택지조성 및 산업단지조성사업, 공공주택건설사업 등 다양한 지역개발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지방자체사업으로는 역대 최대규모인 대관령 "알펜시아" 리조트 조성사업"을 수행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gdco.co.kr

연락처

강원도개발공사 대외협력팀
허진욱 대리
033-259-61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