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서울 국제 화장품 산업 박람회 성황리에 마감

- 국내외 바이어들은 물론 소비자들의 큰 관심으로

- ‘천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입지 공고화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1-05-03 10:57
서울--(뉴스와이어)--고품격 천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엘리샤코이(www.elishacoy.com.대표 김훈)가 지난 4월28일부터 4일간 삼성동 코엑스 전시관에서 열린 ‘2011 서울 국제 화장품·미용 산업박람회(Seoul Int’l Cosmetics & Beauty Expo 2011)'에 참가해 국내외 뷰티 전문가들은 물론 전시회를 관람한 소비자들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큰 호응을 얻어 국내를 대표하는 ‘천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졌다.

올해로 18회째를 맞이하는 ‘서울 국제 화장품, 미용 산업 박람회’는 국내 유일한 화장품 미용 산업 박람회로 국내외 화장품과 미용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어 화장품 산업의 흐름을 확인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로 해를 거듭할수록 참여 업체의 수와 해외 바이어들의 방문이 늘어가면서 점차 그 명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미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일본, 중국, 홍콩 등 아시아를 넘어 캐나다, 호주, 중동 국가 등 빅 바이어의 상담문의가 이어지며, 세계 유수 뷰티 및 유통기업들과 수출 계약 상담을 진행하는 성과를 올리며 국내를 대표하는 ‘천연주의’ 뷰티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높이 평가 받았다.

이번 박람회에서 엘리샤코이는 일본, 홍콩, 중국 등 해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골드 미네랄 비비, 올웨이즈 트리플 비비 등 비비크림은 물론 최근 출시되어 관광객들에게 폭발적 호응을 얻고 있는 달팽이 스킨케어 제품들 ‘스킨 리페어링 스네일 크림’, 이외에도 뛰어난 컬러감과 발색력을 자랑하는 메이크업 제품까지 전 제품 라인을 선보이며 그 품질을 인정받아 국내 관계자들과 전시회에 참가한 소비자들, 전세계 관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피부에 유효한 식물성 성분만을 처방하여 대한민국 여성들의 피부를 같이 고민하고 피부에 자극 없는 제품 개발에 중점을 둔 ‘천연주의’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꾸준히 다져왔다.”며, “이번 서울 국제 화장품, 미용 박람회를 통해 전 세계 바이어들로부터 제품력을 또 한번 인정받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천연주의’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김원지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