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유니세프와 함께하는 ‘착한 어린이날 캠페인’ 진행

- 어린이 티켓 이용 고객에 비례하여 1천원씩 유니세프에 기부

- 롯데월드 방문만으로 기부에 동참, ‘이지 오블리주(easy oblige)’ 실천

- 어린이날 맞아 ‘스페셜 패밀리 투어’, ‘버블페스티벌’ 등 볼거리 다양

뉴스 제공
롯데월드
2011-05-03 16:27
서울--(뉴스와이어)--롯데월드는 어린이날을 맞아 유니세프(UNICEF) 한국위원회와 함께 5월 5일 당일 어린이 티켓 이용 고객 수만큼 1천원씩을 유니세프 기금모금에 기부하는 ‘착한 어린이날 캠페인’을 진행한다.

어린이들은 <착한 어린이날 캠페인>에 동참하여, 1천원이라는 작은 금액으로 일상에서 쉽고 즐겁게 기부를 실천하는 ‘이지 오블리주(easy oblige)’ 를 자연스럽게 실천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어려운 환경에 있는 지구촌 어린이들을 생각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어린이들에게는 기부에 동참하는 의미에서 기념선물을 증정하고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한다.

이날 모아진 기부금은 유니세프 개발도상국의 어린이를 돕기 위한 교육, 영양, 건강, 위생 사업 등에 사용된다.

더불어 롯데월드는 어린이날을 맞아 5~10일간 어린이, 가족이 퍼레이드의 주인공으로 참여하는 <스페셜 패밀리 투어> 퍼레이드와 친환경 소재의 대형 비누방울을 직접 만들어 날리는 <버블 페스티벌>, 최현우의 마술쇼, 코리아 타이거즈 태권도 시범, 어린이 치어리딩 특별공연 <어린이 만만세>, 롯데월드 쉐프와 함께하는 <케익 만들기> 등 가족 대상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펼친다.

※ 이지 오블리주(easy oblige)는 ‘부·권력·명성을 가진 사람들의 사회적 책임’을 뜻하는 노블레스 오블리주(noblesse oblige, 귀족의 의무)의 상대적 개념이다. 다수인 일반인들이 쉽고 즐겁게 나눔과 봉사를 실천할 수 있는 사회적 책임을 뜻한다.

롯데월드 개요
롯데월드(대표 이동우)는 도심 속 대표 실내 테마파크로, 레저, 관광, 쇼핑 등을 단지 내에서 원스톱으로 해결하고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해 쉽게 찾을 수 있는 패밀리 테마파크 브랜드로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world.com

연락처

롯데월드 홍보팀
안민영
02-411-21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