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유기농 클렌저 ‘닥터 브로너스 매직 솝’ 론칭
오는 6일(금) 밤 11시 50분에 선보이는 ‘닥터 브로너스 매직 솝’은 152년 전통을 자랑하는, 미국 유기농 바디케어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다. 합성 계면활성제 대신 올리브 오일과 코코넛 오일로 만든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했으며, 뛰어난 세정력, 피지와 각질 개선, 보습, 영양 등의 미용 효과도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로즈(495ml), 라벤더(495ml), 시트러스 오렌지(495ml), 아몬드(118ml), 페퍼민트(118ml), 언센티드 베이비 마일드(118ml) 등 7가지의 ‘퓨어 캐스틸 솝’에 라벤더 퓨어 캐스틸 솝(59ml)과 매직 로즈밤(14g)을 추가 구성해 판매한다. 6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론칭 기념으로 멀티밤(14g)을 증정한다.
‘닥터 브로너스 매직 솝’의 ‘퓨어 캐스틸 솝’은 세안, 샤워 시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오가닉 코코넛, 올리브, 햄프씨드, 호호바 등 천연오일이 함유되어 유아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상품별로 로즈, 라벤더, 아몬드 등 다양한 천연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 타입 및 취향별로 선택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뷰티팀 김성곤MD는 “합성 첨가물이 함유된 클렌저로 세안을 할 경우 피부가 손상되기 쉬우며, 특히 황사가 잦은 요즘엔 세안 횟수가 증가해 더욱 조심해야 한다”며,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 전 제품에는 합성 계면활성제 대신 천연 오일이 함유되어 세안 효과뿐 아니라 미용 효과까지 볼 수 있어 가정의 달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언론담당 김민아 과장
02-2168-51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