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의 최신 스마트폰, ‘옵티머스 빅’ TV CF 대공개

뉴스 제공
LG전자 코스피 066570
2011-05-04 09:24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미니앨범과 스페셜 에디션 앨범 발매로 각종 가요차트를 휩쓸고 있는 ‘빅뱅’의 최신 스마트폰 광고가 공개됐다.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지닌 대형 아이돌로서의 입지를 굳혀가고 있는 ‘빅뱅’의 이번 광고는 바로 LG전자의 최신 스마트폰 ‘옵티머스 빅(Optimus Big, LG-LU6800)’의 TV CF.

‘BIG’이라는 이름의 공통분모는 물론, ‘우주 생성의 시발이 된 대폭발, 빅뱅’이라는 그들의 아이덴터티와 일맥상통하는 '디스플레이를 빅뱅하라’라는 광고 슬로건을 가진 옵티머스 빅에 ‘빅뱅’이 큰 애착을 보였던 것은 당연지사.

광고를 통해 ‘빅뱅’은 기존 작은 액정을 지닌 스마트폰은 Small Bang, 4.3인치의 대화면을 장착한 옵티머스 빅의 매력은 Big Bang으로 대조적으로 표현하여 크고 시원한 대화면으로 즐기는 스마트폰 라이프를 BIG 예찬론을 통해 전달한다.

자타공인 패셔니스타 아이돌 그룹답게 빅뱅은 시크하고 트렌디한 패션으로 광고에 세련된 영상미를 더했다. 특히, 빅뱅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주를 이룬 금번 광고촬영장은 빅뱅 멤버들간의 자연스러운 댄스배틀로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을 방불케 했다는 후문이다.

‘빅뱅’의 스마트폰으로 소개된 ‘옵티머스 빅’은 LG전자 스마트폰 중 가장 큰 4.3인치 노바디스플레이 대화면에 16GB 대용량 내장 메모리, 1GHz CPU, 블루투스보다 22배 빨리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 와이파이 다이렉트를 내장한 프리미엄 스마트폰.

본 광고는 금주 주말부터 TV를 통해 방영된다.

한편 옵티머스 빅 구매자를 대상으로 ‘빅뱅’의 스페셜 에디션 케이스와 빅뱅과 함께하는 <BIG 미니콘서트>티켓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별도 진행중이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02-3777-3922/3928/363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