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사이버샷 최고 사양 신제품 3종 출시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11-05-04 09:59
서울--(뉴스와이어)--소니코리아 (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30배 광학 줌을 지원하는 HX100V와 클래식한 디자인의 HX9V 그리고 풀HD와 3D 촬영 기능을 모두 갖춘 초소형 카메라 WX10을 출시한다.

DSC-HX100V는 수동 조절 및 30배 하이 줌을 지원하는 H시리즈의 플래그십 모델로, 1,620만 화소에 새롭게 개발된 백일루미네이트 Exmor R CMOS 센서, 칼짜이스 바이오 조나 렌즈, 그리고 BIONZ 이미지 프로세서의 조화로 빠른 오토 포커스(0.1초)를 지원한다. 특히 카메라 렌즈를 둘러 싸고 있는 수동 링을 통해 줌이나 포커스를 맞추는 등 SLR 타입의 수동 조절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소니의 DSLR 카메라인 ‘알파’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MR(메모리 리콜)모드, 아이센서(뷰파인더에 눈을 갖다 대면 자동으로 액정이 꺼지는 기능) 기능도 채용했다. 촬영 버튼의 위치 역시 알파 시리즈와 같게 함으로써 알파의 정통성을 그대로 계승한 것이 특징이다.

HX100V는 위 아래로 조절하면서 다양한 앵글에서 촬영이 가능한 멀티 앵글 디스플레이 패널과 3인치 트루 블랙 Extra Fine LCD를 지원, 다양한 각도에서 보다 정교한 디테일과 깨끗한 이미지 감상이 가능하다. 또한 핸디캠에서 지원하던 60P 프로그레시브 모드의 풀HD(1920x1080) 동영상과 촬영 중 정지 화면을 찍을 수 있는 ‘듀얼 레코딩’ 기능, 싱글 렌즈 3D 촬영, GPS 기능 등 동급 최고 사양을 자랑한다.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DSC-HX9V는 1,620만 화소에 16배 광학 줌을 지원한다. 백일루미네이트 Exmor R CMOS센서와 BIONZ 이미징 프로세서, 그리고 F3.3, 24mm의 넓은 화각을 지원하는 소니 알파의 ‘G렌즈’ 등 최고 사양을 컴팩트한 사이즈에 구현해 낸 것이 특징. 특히 업계 최다인 44가지 장면인식을 지원하는 ‘인텔리전트 오토 모드’는 어떤 상황에서도 편리하게 고퀄리티의 이미지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더욱 향상된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은 풀HD(1920x1080, 60p) 동영상 촬영 시에도 흔들림을 억제해 주어 걸으면서도 번짐 없는 영상 촬영이 가능해졌다.

인체 공학적 디자인을 고려하여 그립 부분에 일래스토머 소재를 사용했고, 글로시한 금속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HX9V는 블랙, 골드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세상에서 가장 작은 디카로 찍는 가장 쉬운 풀HD 영상 촬영! WX10

사이버샷 DSC-WX10은 컴팩트한 크기에도 7배 광학 줌을 지원하고 Full HD(1920 x 1080, 60i) 동영상 촬영 및 3D 정지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DSC-WX10은 소니의 DSLR 브랜드 ‘알파’ 시리즈에 탑재되는 ‘G렌즈’와 Exmor R CMOS 센서, 처리 속도가 매우 빠르고 정교한 BIONZ 이미징 프로세서와 결합되어 1,620만 화소의 SLR급 화질과 함께 24mm의 넓은 화각을 지원한다. 또한 매뉴얼 모드를 통해 기본 노출 정도(조리개, 셔터스피드, ISO감도)를 자신이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고 초점과 컬러모드, 콘트라스트 등의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유저들은 마치 미니 DSLR처럼 자유로운 설정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느낌의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동영상 촬영 시 스스로 모드를 변경해 주는 인텔리전트 장면 인식 기능과 피사체의 움직임을 실시간으로 포착해 주는 트래킹 포커스 기능,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으로 흔들림 없이 깨끗하고 선명한 풀HD 동영상 및 정지 화면 촬영이 가능하다. 블랙, 골드, 바이올렛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들은 핸디캠과 알파의 장점을 모아 컴팩트 디지털 카메라에서 구현할 수 있는 최고의 기능으로 탄생된 소니 카메라 기술의 집약체”라며 “보다 쉽고 편리하게 선명하고 풍부한 화질의 영상과 이미지를 촬영하고 감상할 수 있어 보다 발전된 촬영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타일 홈페이지 www.sonysty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미디컴 PR2본부 2팀
김가원 대리
02-6370-80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