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뮤직 애플리케이션 출시

뉴스 제공
네이버 코스피 035420
2011-05-04 11:24
서울--(뉴스와이어)--이제는 네이버 뮤직을 스마트폰 등 각종 모바일 기기서도 감상할 수 있다.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이 운영하는 NO.1 검색포털 네이버(www.naver.com)는 뮤직 서비스의 모바일용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NHN은 이용자들이 보다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 하에서 네이버 뮤직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4일 안드로이드용 애플리케이션를 시작으로, 이달 말께 아이폰용 앱도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인 뮤직 앱의 가장 큰 강점은 국내 최대 개인형 웹 저장공간인 ‘N드라이브’와 연동됨으로써,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 앱을 통해 N드라이브에 저장된 MP3파일을 바로 듣거나 다운로드 받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다. 특히 N드라이브에 MP3 파일을 올려두면 PC와 스마트폰 케이블로 연결해서 MP3를 옮기지 않아도 ‘뮤직 앱’에서 바로 듣기 혹은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뮤직 앱’ 이용자들은 월 3천원의 스마트폰 무제한 이용권만 구매하면 스마트 등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 하에서 네이버 뮤직의 모든 음원을 기간 내 무제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기존 PC 환경에서 구매한 이용권이 있으면 ‘뮤직 앱’에서도 전극듣기가 가능해 보다 폭넓은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네이버는 뮤직 앱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일부터 15만 명에게 뮤직서비스 및 모바일 페이지 등을 통해 일주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NHN 우승현 뮤직서비스 팀장은 “이번 모바일 앱의 출시로 ‘네이버 뮤직’을 각종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서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이달 말 아이폰용 뮤직 앱을 추가로 출시하는 등 앞으로도 이용자가 필요로 하는 뮤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네이버 개요
네이버 주식회사는 No. 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jr.naver.com),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happybean.naver.com)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avercorp.com

연락처

NHN LSO!실
최서희 과장
031-784-170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