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의 로봇 아이돌 그룹 ‘로봇 원정대’ 2011 전국 투어 중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초의 로봇 아이돌 그룹 ‘로봇 원정대’의 로봇 댄스 공연과 로봇 축구게임으로 구성되어 있는 ‘2011 로봇 원정대 전국 투어’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공연은 로봇 콘텐츠기업 로보위즈(대표 한상균)가 홈플러스(회장 이승한)와 손을 잡고 마련한 2011년 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

이번 공연의 가장 큰 매력은 신형 캐릭터로 단장한 ‘로봇 원정대’가 앙증맞게 춤추는 모습을 가까운 거리에서 즐길 수 있고, 관객들이 직접 로봇을 조종하여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는 점이다. 행사장을 찾은 부모 관객들은 ‘아이가 로봇을 무척 좋아하지만 직접 조종해볼 수 있는 기회가 없었는데 행복해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니 흐뭇하다’며 즐거워했다.

4월 23일 홈플러스 센텀시티점에서 시작된 2011 로봇 원정대 전국 투어는 5월 15일까지 홈플러스 전국 주요 점포에서 주말과 휴일에 진행되며, 어린이 날인 5월 5일에는 홈플러스 동대문점, 잠실점, 아시아드점, 가야점에서 펼쳐진다. 자세한 일정은 로보위즈 홈페이지(www.robowiz.co.kr)를 참조하면 확인할 수 있다.

로보위즈는 2007년부터 SRGP(슈퍼로봇 그랑프리 대회) 개최, 2008년 대한민국 우주인 프로젝트에서 아이돌그룹 소녀시대와 로봇 원정대의 합동공연 기획연출, 2009년 국립과천과학관과 꿈나무 로봇 원정대 기획운영, 2010년 남아공 월드컵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응원 공연, 크라운해태제과와 ‘찾아가는 로봇극장’을 기획연출하는 등 새로운 로봇문화를 이끌고 있는 세계 최초의 로봇 콘텐츠 전문기업이다.

로보위즈 개요
로보위즈는 로봇 교육 캠프, 로봇 대회 개최, 로봇 공연/방송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로봇 개발 등 로봇과 관련한 콘텐츠 전문 기업으로서 국내 로봇산업의 발전과 로봇 문화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robowiz.co.kr

연락처

로보위즈
손대영 팀장
02-558-8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