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관광정보 풍성한 ‘충남관광 웹진’ 구독자 수 20만명 돌파

대전--(뉴스와이어)--충남지역 관광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충남관광 웹진’의 누적 구독자 수가 20만명을 돌파했다.

5일 도에 따르면, 충남관광 웹진은 도내 주요 관광지와 ‘이달의 테마여행’ 축제 체험 등 다양한 관광 정보를 이메일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이달에는 오는 9월 2일부터 10월 3일까지 열리는 ‘2011 금산세계인삼엑스포’를 겨냥, 금산인삼유통센터와 금산약령시장, 보석사, 태영박물관, 칠백의총, 재래시장 등 금산지역을 중점 소개했다. 또 꽃과 음악, 이야기가 있는 아산 신정호수공원, 당진 아그로랜드, 유홍준 전 문화재청장과 함께 하는 백제유적 답사, 공주 금강수목원 등에 대한 소식도 담았다.

발송은 1회당 1만6천여명씩으로, 지난해 5월부터 이번까지 총 20여만명이 충남관광 웹진을 통해 충남의 생생한 관광소식을 접한 것으로 집계됐다.

도 관계자는 “지난해 대충청 방문의 해와 세계대백제전 성공 개최는 충남관광 웹진 등 온라인 홍보가 큰 역할을 한 것으로 판단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금산세계인삼엑스포를 집중 소개하는 동시에 숨겨진 충남관광 정보를 지속 발굴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충남관광 웹진은 충남도 홈페이지(www.chungnam.net)에서 메일 수신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으며, 충남 관광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충청남도청 개요
충청남도청은 210만 도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0년부터 안희정 도지사가 시정을 이끌고 있다. 충남도청의 4대 목표는 출산∙양육을 책임지는 충남,노인이 살기 좋은 충남, 균형발전을 선도하는 충남, 일자리가 풍부한 충남을 만드는 일이다. 안희정 도지사는 선심성 공약 남발을 막기 위해 스스로 매니페스토 공약집 발표하고 한국매니페스토운동본부와 함께 공약 이행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ungnam.net

연락처

충청남도청 관광산업과
관광기획담당 이정철
042-251-236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