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미국인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웹사이트로 조사

뉴스 제공
야후코리아
2011-05-06 10:13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미디어 선도기업 야후!(www.yahoo.com)가 미국인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웹사이트로 조사되었다.

미국의 온라인 시장 조사기관 컴스코어(comScore)에 따르면, 야후!는 3월 인터넷 사용현황 조사에서 1억7천952만 명의 순방문자(UU)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야후!는 지난 1월에 이어 순방문자 수 경쟁에서 다시 한번 구글(순방문자 1억7천684만 명)을 제쳤다.

3위를 차지한 마이크로소프트의 순방문자 수는 1억7천640만 명, 페이스북과 아메리카온라인(AOL)은 각각 1억5천296만 명과 1억1천819만명으로 그 뒤를 이으며 상위 5대 웹사이트에 포함되었다.

3월 야후! 사이트의 순방문자 수는 전미 웹사이트 1위를 탈환한 올해 1월의 1억7천886만 명보다 증가했으며, 당시 2위를 차지한 구글은 1월(1억7천851만 명) 대비 순방문자 수가 소폭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2월에도 야후! 사이트의 순방문자 수는 1억7천750만 명으로 구글(1억7천520만 명)을 제치는 등, 2011년 3개월 연속 미 웹사이트 순위 1위를 지키고 있다.

한편, 컴스코어 조사에 따르면 3월 한 달간 미국의 전체 인터넷 사용 인구는 2억 1천 265만명으로 집계되었다. 자료 출처: (http://news.cnet.com/8301-13506_3-20056489-17.html)


컴스코어(comScore) 소개
컴스코어는 온라인 시장 조사기관으로 디지털 비즈니스와 온라인 활동 분석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다. 컴스코어에서 발표하는 컴스코어 미디어 메트릭스(comScore Media Metrix)는 전미 및 전세계 지역의 오디언스를 대상으로 온라인 미디어 사용 현황, 인터넷 사용 인구 분포 및 온라인 구매력에 대해 심도있게 분석한 온라인 사용 인구 조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야후! 회사 소개
야후!는 다양한 기기로 전세계에서 5억 명이 넘는 사용자들에게 가장 개인화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는 디지털 미디어 선도 기업이다. 야후!는 사용자들이 원하는 환경과 방식을 전달하며, 야후!의 ‘사이언스(SCIENCE) + 아트(ART) + 스케일(SCALE)’이란 독특한 조합은 광고주들과 그들의 사업이 근간이 되는 소비자들을 연결해준다. 야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야후! 뉴스센터 (pressroom.yahoo.net)’나 야후!의 공식 블로그 ‘Yodel Anecdotal(yodel.yaho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kr.yahoo.com

연락처

야후! 코리아
송지영 대리
02-2185-291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KPR
김소현 과장
02-3406-21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