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청량천 시·군 합동 환경정화 활동 펼쳐

울산--(뉴스와이어)--울산시는 ‘깨끗하고 쾌적한 도시, 더 맑고 더 푸른 울산 4대강 만들기’를 위해 연중 기업체와 구·군 합동으로 시기별, 테마별 체계적 환경정화 활동을 펼치고 있다.

5월에는 ‘행락철 및 여름철 대비 환경정비’를 중점테마로 울산4대강(태화강, 동천, 회야강, 외황강) 과 주요지천 및 행락철 취약지, 다중이용시설 등에 대하여 집중적인 정화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에 따라 울산시는 울주군과 합동으로 5월 6일 오후3시 여름 우기시 하류지역 오염 등이 예상되는 외황강 상류 청량천에 대해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한다.

이 날 환경정화 활동에는 30여명이 참여하여 행인들이 버린 것으로 추정되는 각종 생활 쓰레기와 강물에 떠내려 온 폐비닐류, 농사용 폐자재 등을 수거할 계획이다.

울산시는 앞으로도 보다 깨끗하고 쾌적한 도시, 더 맑고 더 푸른 울산4대강을 만들기 위해 구·군 및 기업체 등과 긴밀한 협조체제를 구축하여 상습투기지역 예방 및 환경정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기로 하고 시민들에게도 행락철 쓰레기 되가져오기 등 환경개선에 적극 동참해줄 것을 당부했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클린울산추진단
조형래
052-229-649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