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교육센터, 어린이날 큰 잔치 개최

뉴스 제공
알코
2011-05-06 11:23
대구--(뉴스와이어)--창의교육 선도기업 (주)알코(회장 박종웅, 대표이사 최계희 www.alcos.co.kr)가 운영하는 레고교육센터(www.legoeducationcenter.co.kr)는 5일 제89회 어린이날을 맞이 하여 호텔 인터불고 엑스코에서 500여명의 어린이, 가족들이 모인 가운데 ‘레고와 함께하는 어린이날 큰잔치’를 개최했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이날 행사는 1부 순서로 이 날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메뉴인 우동, 파스타, 샌드위치, 초밥, 튀김, 햄버거 등의 즉석코너와 샐러드 및 디저트코너로 준비된 뷔페로 참여한 온 가족이 편히 함께 즐길 수 있었다.

이날 메인 행사인 2부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레고 브릭을 이용한 ‘대형 태극기 만들기’, ‘대형 대한민국 지도 만들기’, ‘대형 세계지도 만들기’등 코너별로 다채롭게 펼쳐졌다.

이날 참가자들이 가족단위로 조를 이루어 옹기종기 모여 앉아 각 조별로 주어진 파트별 조립도를 따라 만들고 모든 가족이 만든 조립품 전체를 결합하면 대형 작품이 탄생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무엇보다 우리 가족의 조립품을 완성하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참가한 모든 가족의 조립품이 완성되어야만 하나의 멋진 작품이 완성되는 만큼 미완성된 가족을 서로 돕는 하나된 모습을 연출하기도 했다.

이날의 대미는 역시 모든 참가자들이 조그마한 레고브릭 조각 조각을 끼워 맞추어 만든 가로 2m, 세로 1m의 대형 태극기, 세계지도, 대한민국지도 3종류의 모형이었다. 모든 순서를 마친 가족들은 저마다 완성한 대형 작품 앞에서 단체사진을 찍는 등 어린이 날을 마음껏 기념했다.

이날 참석한 한 학부모는 “어린이날이 되면 어디를 가나 복잡고 길이 막혀 마땅히 갈 곳을 찾기 힘들었는데 가까운 곳에서 아이들과 색다른 레고 체험과 식사 등 즐거운 한 때를 보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며 “내년에도 꼭 한번 더 참여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알코 개요
덴마크 레고사(LEGO System A/S)와 계약한 (주)알코(www.alcos.co.kr)는 전국에 120여 개 이상의 레고교육센터를 설립하여 한국 내에서 레고교육센터(LEGO Education Center)와 레고 홈러닝(LEGO Home Learning)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적인 어린이/청소년 창의성 개발 교육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alcos.co.kr

연락처

알코 마케팅1팀
팀장 김진석
053-325-12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