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어린이집 아이들, 부모님 일터 방문

뉴스 제공
LG CNS
2011-05-06 14:00
서울--(뉴스와이어)--“아빠 힘내세요~♪ 우리가 있잖아요~♬ 엄마 힘내세요~♪ 우리가 있어요~♬”

종합 IT 서비스 기업 LG CNS (대표 김대훈) 사내 어린이집 원아들이 5월 어버이날을 맞아 중구 회현동 본사에 위치한 부모님들의 일터를 방문했다. 아이들은 아빠, 엄마가 일하는 자리로 찾아가 준비한 노래를 불렀다. 직접 만든 선물과 꽃을 준비해 부모님께 건네기도 했다.

아이들이 노래를 부르자 바쁜 업무로 분주했던 사무실 분위기가 화기애애하게 바뀌었다.

선물을 받은 부모들은 눈시울이 붉어진 채 웃으며 아이들을 안아주고, 같은 층의 임직원들도 진한 감동을 느끼며 자신의 가족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다.

바쁜 일상에 쫓겨 소중한 가족에게 소홀하기 쉬운 직장인들에게 회사의 작은 배려로 일터에서 가족 사랑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진 것이다.

LG CNS는 2005년부터 중구 회현동 본사 2층에 사내보육시설 ‘LG CNS 어린이집’을 운영, 임직원들의 육아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LG CNS 개요
LG CNS는 고객의 모든 IT문제에 대해 컨설팅부터 시스템 구축, 운영까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IT서비스 회사이다. 2009년 2조5,268억원의 매출과 1,600억 원의 경상이익을 올렸으며, 전문컨설턴트 등 7천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cns.com

연락처

LG CNS 언론홍보팀
김종욱 과장
02-6363-50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