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공사, ‘사랑의 집짓기’ 사회봉사활동 평쳐

2011-05-06 17:01
대전--(뉴스와이어)--코레일 강원본부(본부장 전우상) 동해지역에서는 동해관리역(역장 김영철), 각 사업소, GLORY회원이 하나가 되어 구성된 약200여명의 ‘GLORY 행복 나눔 봉사단’이 따뜻한 봄날 “사랑의 집짓기” 사회봉사활동을 5월4일부터 5월 6일까지 3일간 실천 하였다.

‘GLORY 행복 나눔 봉사단’은 코레일 노·경·GLORY회원(동해시여성단체협의회)와 연계된 봉사단체로서 주기적인 지역“소외계층, 소년소녀가장, 독거노인, 장애인”돕기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특히, “GLORY동해활성화위원회” 관광분야 대표위원인 서지희 회장은 철도를 이용한 인바운드관광객 동해지역 유치에도 많은 노력을 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금년 5월 봉사활동은 따뜻한 봄날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서 “사랑의집짓기” 봉사활동 사업계획을 수립하고 수혜대상자는 “동해시 돌산길 28번지 임성희(여, 83세,기초생활수급자)를 협의 선정하여 ‘출입문, 지붕, 외벽 및 부속건물’을 개, 보수하여 깨끗하게 단장하고, 사랑의연탄 300장을 전달하였다.

향후 매월 주기적인 봉사활동 사업계획을 수립해서 “사랑의 집짓기, 소년소녀가장돕기운동, 목욕봉사” 등 이웃사람 봉사활동을 시행 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korail.go.kr

연락처

한국철도공사 강원본부
033-520-2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