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Xbox 360 용 ‘브링크(Brink)’, PC용 ‘페이블 3(Fable Ⅲ)’ 예약판매 실시

2011-05-08 10:54
서울--(뉴스와이어)--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는 5월 9일부터 15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에서 Xbox 360용 ‘브링크(Brink)’와 PC용 ‘페이블 3(Fable Ⅲ)’의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17일 발매 예정인 신규 타이틀, Xbox 360용 ‘브링크(Brink)’는 싱글 플레이와 협동 플레이, 그리고 멀티 플레이를 하나로 절묘하게 섞어놓은 1인칭 슈팅 게임으로 브링크의 세계에서 인류의 마지막 피난처와 게이머 자신의 구원을 위해서 원하는 역할을 선택하여 전투를 치르는 게임이다.

‘페이블 3(Fable Ⅲ)’는 플레이어가 혁명가에서 위대한 통치자로, 그리고 그 이상의 존재로 발전하는 과정을 그리는 RPG게임으로, ‘페이블 2’ 이후 50년이 지난 산업혁명의 시대를 맞은 알비온을 배경으로 왕국의 운명이 달린 장대한 모험을 경험하게 된다. PC용 ‘페이블 3’는 3D게임 플레이, 하드코어 난이도 모드 등을 지원하며 Xbox 360용에서 맛 볼 수 있었던 스릴 넘치는 액션을 똑같이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브링크’와 ‘페이블 3’의 예약판매는 지마켓, 옥션, CJ몰, 인터파크, 롯데닷컴, 디앤샵, 11번가에서 진행되며 ‘브링크’ 구매시 3개월 Xbox LIVE 쿠폰 1매, ‘페이블 3’ 구매시 페이블 3의 메인 이미지가 들어가 있는 마우스 패드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브링크’와 ‘페이블 3’는 5월 17일에 출시되며 ‘브링크’의 소비자 가격은 52,000원, ‘페이블 3’는 45,000원이다.

Xbox 360® 소개

Xbox 360®은 최고의 게임을 가장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비디오 게임 및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이다. Xbox 360®은 업계 최대 규모의 일반 화질 및 고선명 화질 영화, TV 프로그램 및 디지털 게임의 라이브러리를 한꺼번에 갖춘 주문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집에서 즐기는 엔터테인먼트로서, 전 세계에 걸쳐2천5백만 Xbox LIVE® 유저들과의 앞선 소셜 네트워크와 함께 어디에 내놔도 손색없는 콘텐츠를 통해 무한 감동의 엔터테인먼트를 경험하게 해 준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www.xbox.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넥트(Kinect™) 소개

Xbox 360®용 키넥트(Kinect™)는 컨트롤러를 사용하지 않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 많은 첨단 제어 장치들이 이용되고 있지만 키넥트는 사용자와 사용자가 즐기는 환경 사이에 존재하는 마지막 장벽, 바로 이 컨트롤러를 없애준다. 센서 앞에 다가서기만 하면 키넥트가 사용자를 인식하고 동작에 반응한다. 공이 보인다면? 힘껏 차보라. 영화가 보고 싶다면? “Xbox, 플레이”라고 말하면 된다. 친구를 만나고 싶다면? 친구가 옆 방, 옆 동네 또는 다른 나라에 있는 어떤 경우에도 손을 흔드는 간단한 동작으로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친구와 연결된다.

마이크로소프트에 관하여

1975년 설립된 마이크로소프트는 개인 컴퓨팅 및 비즈니스 컴퓨팅용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인터넷 기술 부문의 세계 선도업체로서, 우수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그리고 어떤 장치에서든 최대한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설계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crosoft.com/korea

연락처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송진호 이사
02)531-8909
이메일 보내기

샤우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인자혜 대리
02)6250-98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