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에게 쏜다…소셜 커머스 ‘티켓다이어리’, 화끈한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소셜 커머스의 영향력이 점점 거세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뷰티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소셜커머스 ‘티켓 다이어리’(대표 황인성, www.ticketdiary.co.kr)가 ‘미용 및 화장품 판매를 하는 대기업으로부터 20억의 인수제안을 받았으나 거절했다’고 밝혀 화제가 되었다.

거절 이유는 아무 상품이나 판매하는 단순한 채널이 아니라 업체에게는 홍보 효과를 주고 소비자에게는 할인 혜택을 주는 믿을 수 있는 소셜 커머스가 되고자 했던 초심을 잃지 않기 위해서이다.

이러한 마음을 담아 티켓다이어리는 5월 9일(월) 부터 고객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시작한다. 영화예매권부터 아이패드2, K5까지 제공하는 말 그대로 ‘화끈한’ 이벤트다. 이벤트는 3주 동안 진행되는데 첫 주에 참여한 1,000명에게는 바나나맛 우유를 증정하고 둘째 주에는 300명에게 파리바게뜨 상품권을, 셋째 주에는 영화예매권을 200명에게 지급한다. 3주간 5만 명 이상이 이벤트에 참여했을 경우 5명을 추첨하여 아이패드2를 증정한다. 10만 명이면 5명에게 루이비통 가방을, 30만 명이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K5를 지급한다.

소셜커머스 ‘티켓 다이어리’는 2010년 12월에 론칭, 2~30대를 대상으로 맛집, 헤어숍, 공연 등의 서비스 상품을 50%내외의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는 업체다. 특히 스파, 스킨케어, 네일, 에스테틱 등의 뷰티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티켓 다이어리는 판매 전 업체와 컨설팅을 진행해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상품구성과 홈페이지에서 48시간 노출로 소비자와 업체 모두를 흡족하게 하고 있다는 평이다. 일정 인원 이상이 모아지면 할인쿠폰이 발급되는 소셜커머스는 중소업체의 홍보효과와 고객의 할인을 동시에 가져갈 수 있어 인기다.

티켓다이어리 개요
티켓다이어리는 20~30대를 대상으로 인기있는 맛집, 헤어샵, 공연 등의 서비스 상품을 50% 내외의 할인가에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 업체입니다.

웹사이트: http://ticketdiary.co.kr

연락처

티켓다이어리
황인성 대표
1544-9570

이 보도자료는 티켓다이어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