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인 이사회 배우 임호·남성진 ‘사랑밭 1004 배냇저고리 캠페인’ 참여해
임호 씨와 남성진 씨는 배냇저고리와 함께 미혼모가정에 응원메시지도 함께 전달했다.
“항상 아이의 눈망울을 사랑으로 바라보며 밝고 명랑한 아이로 잘 키우시길 바랍니다. 작은 힘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임호-”
“막 세상에 태어난 아기들을 위해서라도 우리의 꿈과 희망이 되어줄 아기들을 위해서라도 항상 희망과 용기를 잃지 않기를 바랍니다. 작은 힘이 모여 큰 꿈을 이룰 거예요. 우리 함께 힘든 일들 나누어요.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남성진-”
9일까지 배냇저고리 직접 만들고 싶다며 참여한 사람들의 신청이 줄이어 700벌이 모두 마감되었고 오는 21일 자원봉사자를 모집하여 마포구청대강당에서 나머지 304벌을 만들 예정이다. 캠페인 본 행사에 자원봉사자로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오는 11일부터 ‘1004 배냇저고리 캠페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선착순 304명 모집)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UN 경제사회이사회(ECOSOC)로부터 특별협의지위를 부여받은 단체로, 1987년 시민참여로 설립된 국내 자생NGO다. 사회적 불평등과 복지 공백에 대응하기 위해 돌봄, 교육, 위기가정, 의료사각지대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자립과 지속가능한 삶을 위해 맞춤형 지원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국
팀장 백민호
02-2612-44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