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코리아,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 지원
텔레프레즌스(Telepresence), 영상 및 음성 커뮤니케이션의 글로벌 리더인 폴리콤코리아(지사장 신대준, http://www.polycom.co.kr)는 오늘, 5월 9일(월)부터 SBS에서 방영을 시작한 새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 촬영을 위해 HD급 영상 음성회의 솔루션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호텔을 경영하는 귀족남 현기준(강지환 분)과 행정고시에 합격하고 문화관광부 5급 공무원 공아정(윤은혜 분)이 얼떨결에 저지른 거짓말로 인해 결혼 스캔들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그려내는 로맨틱 코미디 물이다. ‘마이더스’ 후속으로 오는 5월 9일 밤 9시55분 첫 방송되며 강지환, 윤은혜, 성준, 홍수현, 조윤희, 류승수, 이경진, 권해효, 한인수, 안정훈 등이 출연한다.
폴리콤코리아는 호텔 대표이사인 현기준(강지환)의 대표이사실에 세련되고 혁신적인 임원실을 표현하기 위해, 7인치 HD급 대형 컬러 LCD 디스플레이를 제공하는 IP폰인 ‘폴리콤 비즈니스 미디어 폰 VVX 1500’ 2대와, HD급 음성을 구현하는 회의용 전화기 ‘폴리콤 사운드스테이션 IP 7000’ 1대를 협찬했다.
‘내게 거짓말을 해봐’의 소품 팀을 맡고 있는 프로아트프로덕션의 안병령 이사는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집안과 능력, 인물을 모두 갖춘 젊은 호텔 경영자가 주인공이고, 이 분위기에 맞춘 젊고 진취적인 느낌의 임원실을 구성하기 위해서 최첨단의 비즈니스 환경을 연출해주는 솔루션이 필요했다”며, “이미 많은 국내외 드라마와 영화에서 선보인 바 있는 폴리콤 제품이야말로 전문성을 갖춘 브랜드 이미지와 독보적이고 혁신적인 제품 디자인을 갖고 있어, 극 중 주인공의 캐릭터를 가장 적절하게 표현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폴리콤코리아 유수경 차장은 “폴리콤이 새로운 장르인 로맨틱 코메디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 협찬하게 되어 무척 뜻깊게 생각한다”며, “폴리콤 제품은 영화 ‘굿모닝 프레지던트’, 최근 드라마 ‘아테나’ 제품 협찬 이후 여러 드라마 및 영화 제작사 쪽에서 제품 협찬 문의가 급증하고 있으며, 이번처럼 새로운 장르에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폴리콤을 보다 친숙하고 가까운 UC 전문 기업으로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폴리콤코리아는 최근 SBS에서 방영된 블록버스터 첩보액션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에서 NTS 본부, 청와대, 세계 각지의 숙소 등 주요 장면 촬영을 위해 제품을 협찬한 바 있으며, 장진 감독이 대통령을 소재로 2009년 제작한 코미디영화 ‘굿모닝 프레지던트’에서도 대통령의 업무수행 수단으로 폴리콤의 음성회의 솔루션을 활용됐다.
폴리콤코리아 개요
폴리콤(Nasdaq: PLCM)은 폴리콤리얼프레즌스 플랫폼 (Polycom RealPresence Platform)을 통해 업계 표준 기반의 텔레프레즌스, 영상, 음성 분야 UC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리얼프레즌스 플랫폼은 다양한 비즈니스, 모바일, 소셜 애플리케이션 및 기기들과 호환된다. 현재 전세계 40만개 이상의 기업 및 기관에서 폴리콤의 솔루션을 통해 사내 임직원, 파트너 및 고객들과 효율적인 의사 소통을 위해 언제 어디에서든지 가능한 대면 커뮤니케이션의 이점을 누리며 협업하고 있다. 폴리콤은 최상의 TCO와 확장성, 보안, on-premises, 호스트, 클라우드 서비스를 전달하기 위해 폭넓은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폴리콤 홈페이지(www.polycom.co.kr), 트위터(@Polycom_kr), 페이스북, LinkedIn 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xwww.polycom-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