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비비드 컬러 ‘익스프레스 마우스’ 신제품 출시

- 차세대 첨단 트래킹 기술, 블루트랙 기술(Blue Track Technology™) 적용

- 올해 유행할 컬러를 사용한 감각적인 색상과 양손으로 사용할 수 있는 편안한 곡선 디자인

- 출시기념 구매고객 대상 깜찍한 태양열 플립플랩 증정

2011-05-11 09:37
서울--(뉴스와이어)--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는 5월 11일(수), 감각적인 디자인의 신제품, ‘익스프레스 마우스(Express Mouse)’를 출시한다.

익스프레스 마우스는 마이크로소프트 고유의 차세대 첨단 트랙킹 기술인 블루트랙 기술(BlueTrack Technology™)을 적용하여 매끄러운 대리석이나 거친 카펫 등 다양한 환경의 표면에서도 높은 정밀도의 트래킹을 제공한다. 양손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고무 사이드 그립으로 안정감을 더했다. 사용자가 조정할 수 있는 3개의 버튼은 원하는 대로 프로그램 가능하다.

익스프레스 마우스는 마우스 제품으로는 예외적으로 올해 패션 트렌드 컬러와 팝 문화에서 받은 영감을 반영한 색상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손에 착 감기는 둥근 곡선 모양의 감각적인 디자인에 다양한 비비드 컬러로 사용자의 취향과 개성을 반영 하는 라이프스타일 형 마우스라는 점이 익스프레스 마우스의 출시와 함께 소비자층에 즉각적인 반응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초기 물량으로는 그레이와 레드 색상이 먼저 선보이게 되며, 이 외에도 핑크, 울트라마린 블루, 하늘색 등 총 3가지 색상이 추가로 출시 될 예정이다. 가격대는 2만원 대 이며 A/S는 3년간 보장 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SDA 사업부의 신현구 부장은 “최근 고성능 마우스에도 패션성을 요구하는 젊은 층의 수요에 적극 부응하여 익스프레스 마우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감성적인 요소를 입힌 디자인과 마이크로소프트의 첨단 고유 기술인 블루트랙 기술이 적용된 이번 신제품으로 젊은 층과 여성 사용자들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마이크로소프트에서는 익스프레스 마우스 출시 기념으로 구매 고객에게 대상으로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앙증 맞은 새싹 모양의 태양열 작동 플립플랩을 증정한다. (판매처 한정 물량에 한함)

마이크로소프트에 관하여
1975 년 설립된 마이크로소프트는 개인 컴퓨팅 및 비즈니스 컴퓨팅용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인터넷 기술 부문의 세계 선도업체로서, 우수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그리고 어떤 장치에서든 최대한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설계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에 관하여
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 그룹은 하드웨어-소프트웨어의 뛰어난 호환성을 갖추고, 최첨단의 인체공학적 산업디자인 및 광범위한 유용성을 제품에 접목해 소비자와 PC사이의 연결성을 한층 강화시켜 소비자에게 더욱 쉽고 편리하며 즐거운 컴퓨터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는 업계 선두 주자로서 이미 혁신적인 제품으로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마우스 제품부터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 된 키보드 등의 데스크톱 혁신 제품들로 확고한 명성을 쌓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www.microsoft.com/korea/hardwar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참고 싸이트:
-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 공식 브랜드 블로그 http://mshw.co.kr
- 한국마이크로스프트 하드웨어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MSHWKorea
-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 트위터 http://twitter.com/#!/MSHW_Kr

웹사이트: http://www.microsoft.com/korea

연락처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김연정 부장
02-531-4788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샤우트코리아
김지혜 차장
02-6250-98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