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맥주, 깨끗함을 강조한 새 광고 ‘별 헤는 밤’편 방영

뉴스 제공
하이트진로 코스피 000080
2011-05-11 10:13
서울--(뉴스와이어)--하이트맥주(www.thehite.com/ 사장 김인규)가 ‘깨끗한 이 느낌’ 광고 캠페인의 새로운 버전인 ‘별 헤는 밤’편의 방영을 시작했다. ‘별 헤는 밤’편은 지난 3월부터 방영된 바 있는 ‘순수의 시대’ 편의 후속편이다.

하이트맥주의 ’깨끗한 이 느낌’ 광고 캠페인은 기존의 맥주 광고들이 강조했던 불타는 청춘과 넘치는 에너지, 잔이 부서질듯한 건배 등 과장된 표현 방법에서 탈피, 하이트맥주가 가지고 있는 깨끗한 이미지를 서정적인 느낌으로 전달하는데 중점을 뒀다.

‘순수의 시대’편에 이어 이번 ‘별 헤는 밤’편에서도 광고모델 현빈과 이연희가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연인으로 등장한다.

광고의 내용을 살펴보면, 별이 반짝이는 여름 밤, 캠핑을 온 듯한 연인 현빈과 이연희가 모닥불 앞에 앉아 맥주를 마시며 즐거워한다. 그때 갑자기 모닥불 위에 올려둔 냄비 속의 팝콘이 터지면서 밤 하늘의 별들처럼 둘 사이에 흩어져 내린다.

지난 두 달 동안 ‘순수의 시대’편을 통해 ‘봄날엔 역시 맥주야!’라고 말했던 현빈은 이번 ‘별 헤는 밤’편에서도 역시, ‘잠 못 드는 밤의 맥주는 언제나 옳다’ 라는 감성적인 대사로 마지막을 장식한다.

‘순수의 시대’편이 봄날의 화사함을 담고 있었다면, ‘별 헤는 밤’편은 초여름 밤의 활기와 생동감이 느껴진다. 또한, 둘만의 캠핑이라는 풋풋함, 팝콘이 흩날리는 판타지적인 상황,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연인의 모습을 연출한 현빈과 이연희의 모습 속에서 하이트맥주의 깨끗함을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깨끗한 이 느낌’ 광고 캠페인이 강조하고 있는 하이트맥주의 ‘깨끗함’은 시원, 상쾌함과 더불어 하이트맥주가 제품 출시부터 줄곧 지녀온 고유의 브랜드 자산이다. 하이트맥주는 이 광고를 통해 맥주의 저장부터 여과까지 모든 공정을 빙점으로 유지시켜주는 빙점(氷點) 여과공법(Cold Filtration System)을 통해, 깨끗한 맛은 물론 신선함까지 유지하고 있음을 강조하고 있다.

하이트맥주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깨끗함’이라는 이미지는 하이트맥주만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브랜드 자산이자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맥주의 이미지다”라며 “이번 광고를 통해 빙점여과공법으로 더욱 깨끗해진 하이트맥주만의 맛을 감성적으로 전달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또한, “소비자들이 ‘별 헤는 밤’ 광고의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통해 하이트맥주의 깨끗함을 공감하고 나눌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hitejinro.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프레인
서지혜
02-3210-97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