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보정 몸매 김사랑, 포스트 라이트업 모델 발탁
이번 광고 속에서 김사랑은 탱크탑과 핫팬츠 차림으로 몸매 종결자다운 면모를 뽐내며 포스트 라이트업과 함께 즐거운 다이어트 전도사로 나섰다. 올 여름에는 꼭 비키니를 입겠다며 고독한 다이어트를 다짐하는 여성을 향해 김사랑은, “이번이 몇 번째?” 라고 물으며 잘 뻗은 몸매를 과시한다.
김사랑 그녀만의 쉽고 효과적인 다이어트 비법은 바로 포스트 라이트업.
이번 광고는 독하게 고생하며 다이어트를 하기보다 포스트 라이트업과 함께 친구들과 어울려 운동을 하고 음악도 들으며 즐거운 마음으로 생활 속에서 우러나는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어느새 몸도 마음도 가볍게 ‘Shape Up’ 된다는 내용을 담았다. 매년 이맘때쯤이면 여름 휴가 때 비키니를 입은 자신을 상상하며 다이어트에 돌입 하지만 작심삼일로 끝나고 마는 많은 여성들의 모습을 그려내 벌써부터 큰 공감을 얻고 있다.
또한 배경음악으로 흐르는 케샤의 ‘Your love is my drug’ 의 경쾌한 리듬은 광고 속 활력을 더해주는 것은 물론, 운동의 의지를 불러 일으키며 다이어트에 대한 스트레스 한방에 날려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광고 현장에서 김사랑은 길고 늘씬한 다리, 그리고 이기적인 S라인 몸매를 뽐내며 두 명의 모델들과 함께 자신의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김사랑의 환상적인 몸매에 남자스텝들이 일에 집중하지 못해 촬영시간이 당초 예상시간보다 훨씬 길어졌다는 후문이다.
이번 광고는 온라인 버전으로도 함께 만들어졌다. 온라인 버전에서는 김사랑은 다이어트를 위해 친한 친구의 전화를 외면하며 자신과 고독한 싸움을 하는 여성을 향해 ‘난 그렇게 독한 여자가 아니거든’ 이라고 외치며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다이어트가 더 재미나고 효과적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지난 4월 동서식품이 야심 차게 선보인 포스트 라이트업은 쫄깃하고 바삭하면서 우유와 함께 먹었을 때 느껴지는 고소한 맛이 일품인 체중조절용 시리얼이다.
밀가루가 아닌, ‘통쌀’을 주원료로 사용하였고, 포만감을 증가시켜주는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어 성공적인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또한, 탄수화물이 체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첨가한 것도 라이트업만의 강점이다.
동서식품의 박슬기 마케팅 매니저는, “여성들에게 있어 다이어트는 평생의 과제이지만, 대다수 여성들이 실패를 경험하며 상처도 받고 좌절도 한다” 며 “이번 포스트 라이트업 광고를 통해 많은 여성들이 즐거운 다이어트가 무엇인지 배우고 직접 체험하는 동시에 성공으로 이어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고 밝혔다.
김사랑의 즐거운 다이어트 비법을 엿볼 수 있는 라이트업의 새 광고는 5월 9일부터 온에어 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ngsuh.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프레인
전경화
02-3210-97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