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케이네트웍스, 온라인 저작권 관리서비스 ‘스파이버즈’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저작권 보호 서비스 제공업체 씨케이네트웍스(대표 박일환, www.cknn.co.kr)는 1인 미디어, 1인 매체, 1인 출판 등 개인 소유 저작물의 무단 사용과 저작권자들을 보호하기 위해 온라인 저작권 관리서비스인 ‘스파이버즈(Spybuz)’를 개발 선보였다.

‘스파이버즈(Spybuz)’ 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은 개인들이 만든 영상, 음원, 이미지의 원본을 그대로 보호하면서 권리를 보호해 주는 ‘스파이버즈 워터마킹(Spybuz watermaking)과 일부 도용에 대해서도 저작권 침해를 완벽히 검출해 주는 ‘스파이버즈 디텍팅(Spybuz detecting) 기술’이다.

또한 ‘스파이버즈 모니터링(Spybuz monitoring)’ 서비스는 온라인 상에서 불법복제와 불법유통을 추적할 수 있는 기술로 불법다운로드 시장에서 절대적으로 필요한 서비스라 할 수 있다.

특히, 모바일(Mobile) 사용자의 급격한 증가로 저작권 무단 사용이 많아지는 가운데 개인들이 쉽게 개인들이 생산한 창작물에 대한 권리를 명확하게 할 수 있는 ‘스파이버즈(Spybuz)’ 서비스는 온라인과 모바일 시장에서 저작권 관리를 위해 꼭 필요한 서비스라 할 수 있다.

온라인 저작권 관리서비스 ‘스파이버즈(Spybuz)’는 개인은 회원가입 후 체험형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기업은 기능과 서비스가 강화된 ASP형태로 제공되어 방송/웹/출판/이미지/음원/이러닝/포탈 시장에서 쉽게 적용시킬 수 있다.

씨케이네트웍스는 ‘인류의 자유로운 창작활동과 창작물을 보호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라는 비전을 가지고 출범했다. 씨케이네트웍스는 디지털 워터마크를 활용한 응용 서비스 및 비즈니스 모델(Biz Model)을 만들고, 특허기술을 보유한 씨케이앤비(www.cknb.co.kr)의 마케팅과 서비스를 총괄하는 자회사이다.

씨케이네트웍스 박일환 대표는 “이러한 최고의 기술을 시장에 널리 알리고 이를 이용한 서비스와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씨케이네트웍스를 출범했다”며, “씨케이네트웍스는 지금까지 솔루션 기반으로 운영되어온 워터마킹/모바일, B2C, B2B 시장을 공략하고 더 나아가 글로벌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문의:씨케이네트웍스(02-578-0111)

씨케이네트웍스 개요
씨케이네트웍스는 저작권 보호 서비스 제공업체입니다.
연락처

씨케이네트웍스
조철호 팀장
02-578-011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