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을 아는 20대와 30대를 위한 여성의류 쇼핑몰 ‘하나미 또 하나비’ 런칭
그 곳은 바로 여성의류 쇼핑몰 ‘하나미 또 하나비’(대표 권정희). 20대와 30대를 위한 럭셔리 스타일 수입보세 쇼핑몰 ‘하나미 또 하나비’(www.hanamitohanabi.com)는 발랄하고 귀엽지만 럭셔리와는 거리가 있던 기존의 많은 쇼핑몰들과 차별화 된, 저렴하면서도 고급스런 진흙속의 진주를 찾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대학 졸업 직후부터 다년간 오프라인에서 브랜드 의류매장을 운영하던 ‘하나미 또 하나비’의 권정희 대표는 패션 디자인 쪽으로 관심이 많아 잘나가던 의류매장을 접고 의상디자인을 공부하기 시작했으며 명품스타일 여성의류 쇼핑몰 ‘하나미 또 하나비’의 문을 열기에 이르렀다.
권정희 대표는 4년간의 일본체류 경험을 바탕으로 여성의류 쇼핑몰의 이름을 ‘하나미 또 하나비’라고 지었다고 전한다. 하나미는 일본어로 꽃놀이를, 하나비는 불꽃놀이를 의미한다. 하나미의 여성스럽고 사랑스런 느낌과 하나비의 화려하고 정열적인 느낌을 둘 다 느낄 수 있는 러블리하면서도 섹시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쇼핑몰이 되고자 함이 담긴 이름인 것.
이처럼 권정희 대표의 패션에 대한 열정을 가득담은 럭셔리 스타일 여성의류 쇼핑몰 ‘하나미 또 하나비’는 최근 유행하는 하의 실종패션과 청담동 며느리룩 사이에서 패션 정체성을 잃었던 around 30대, 즉 30대 전후의 여성들을 위한 평범하지 않은 디자인, 다양한 스타일의 수입보세 의류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럭셔리 스타일 ‘하나미 또 하나비’는 의류를 분류해놓은 방법도 독특하다. ‘하나미 또 하나비’에서 만날 수 있는 수입보세 의류들은 쇼핑몰 이름의 뜻처럼 귀엽고 사랑스러운 러블리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하나미와 섹시함과 화려함을 연출할 수 있는 유니크 스타일의 하나비로 나뉘어 각각 원하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해준다.
고객 한분 한분의 개인 코디네이터라고 생각하며 명품보다 저렴하지만 명품 같은 디자인과 고급 퀄리티를 가진 의류들을 제공해 절대 후회하지 않는 제품구매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는 여성의류 수입보세 쇼핑몰 ‘하나미 또 하나비’는 구매한 고객들의 칭찬이 끊이지 않고 있다.
현재 20대 30대 럭셔리 스타일 쇼핑몰 ‘하나미 또 하나비’에서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일정 금액이상 구매 시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신규 회원 가입 시 축하 적립금 제공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더해주고 있다.
한편, 20대 30대 럭셔리스타일 명품스타일 수입보세 쇼핑몰 ‘하나미 또 하나비’의 권정희 대표는 “국내외 유명브랜드와 견줄만한 디자인, 원단, 색감을 엄선하여 고객들의 사랑을 독차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하나미 또 하나비’가 되겠다”고 전했다.
문의:070-8809-6508
하나미또하나비 개요
바로 여성의류 쇼핑몰 ‘하나미 또 하나비’(대표 권정희). 20대와 30대를 위한 럭셔리 스타일 수입보세 쇼핑몰 ‘하나미 또 하나비’(www.hanamitohanabi.com)는 발랄하고 귀엽지만 럭셔리와는 거리가 있던 기존의 많은 쇼핑몰들과 차별화 된, 저렴하면서도 고급스런 진흙속의 진주를 찾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mitohanabi.com
연락처
하나미 또 하나비(www.hanamitohanabi.com)
권정희 대표
070-8809-65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