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을 아는 20대와 30대를 위한 여성의류 쇼핑몰 ‘하나미 또 하나비’ 런칭

성남--(뉴스와이어)--30대를 전후한 여성들은 예쁘게 옷을 코디하기가 쉽지 않다. 너무 애들같지 않을까 하면서도 동시에 너무 나이 들어 보이지는 않을까 동시에 생각해야 하기 때문. 이러한 코디 딜레마에 빠진 여성들을 위해서 사랑스러우면서도 럭셔리한 의류를 제공하는 업체가 있어 눈길을 모은다.

그 곳은 바로 여성의류 쇼핑몰 ‘하나미 또 하나비’(대표 권정희). 20대와 30대를 위한 럭셔리 스타일 수입보세 쇼핑몰 ‘하나미 또 하나비’(www.hanamitohanabi.com)는 발랄하고 귀엽지만 럭셔리와는 거리가 있던 기존의 많은 쇼핑몰들과 차별화 된, 저렴하면서도 고급스런 진흙속의 진주를 찾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대학 졸업 직후부터 다년간 오프라인에서 브랜드 의류매장을 운영하던 ‘하나미 또 하나비’의 권정희 대표는 패션 디자인 쪽으로 관심이 많아 잘나가던 의류매장을 접고 의상디자인을 공부하기 시작했으며 명품스타일 여성의류 쇼핑몰 ‘하나미 또 하나비’의 문을 열기에 이르렀다.

권정희 대표는 4년간의 일본체류 경험을 바탕으로 여성의류 쇼핑몰의 이름을 ‘하나미 또 하나비’라고 지었다고 전한다. 하나미는 일본어로 꽃놀이를, 하나비는 불꽃놀이를 의미한다. 하나미의 여성스럽고 사랑스런 느낌과 하나비의 화려하고 정열적인 느낌을 둘 다 느낄 수 있는 러블리하면서도 섹시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쇼핑몰이 되고자 함이 담긴 이름인 것.

이처럼 권정희 대표의 패션에 대한 열정을 가득담은 럭셔리 스타일 여성의류 쇼핑몰 ‘하나미 또 하나비’는 최근 유행하는 하의 실종패션과 청담동 며느리룩 사이에서 패션 정체성을 잃었던 around 30대, 즉 30대 전후의 여성들을 위한 평범하지 않은 디자인, 다양한 스타일의 수입보세 의류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럭셔리 스타일 ‘하나미 또 하나비’는 의류를 분류해놓은 방법도 독특하다. ‘하나미 또 하나비’에서 만날 수 있는 수입보세 의류들은 쇼핑몰 이름의 뜻처럼 귀엽고 사랑스러운 러블리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하나미와 섹시함과 화려함을 연출할 수 있는 유니크 스타일의 하나비로 나뉘어 각각 원하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해준다.

고객 한분 한분의 개인 코디네이터라고 생각하며 명품보다 저렴하지만 명품 같은 디자인과 고급 퀄리티를 가진 의류들을 제공해 절대 후회하지 않는 제품구매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는 여성의류 수입보세 쇼핑몰 ‘하나미 또 하나비’는 구매한 고객들의 칭찬이 끊이지 않고 있다.

현재 20대 30대 럭셔리 스타일 쇼핑몰 ‘하나미 또 하나비’에서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일정 금액이상 구매 시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신규 회원 가입 시 축하 적립금 제공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더해주고 있다.

한편, 20대 30대 럭셔리스타일 명품스타일 수입보세 쇼핑몰 ‘하나미 또 하나비’의 권정희 대표는 “국내외 유명브랜드와 견줄만한 디자인, 원단, 색감을 엄선하여 고객들의 사랑을 독차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하나미 또 하나비’가 되겠다”고 전했다.

문의:070-8809-6508

하나미또하나비 개요
바로 여성의류 쇼핑몰 ‘하나미 또 하나비’(대표 권정희). 20대와 30대를 위한 럭셔리 스타일 수입보세 쇼핑몰 ‘하나미 또 하나비’(www.hanamitohanabi.com)는 발랄하고 귀엽지만 럭셔리와는 거리가 있던 기존의 많은 쇼핑몰들과 차별화 된, 저렴하면서도 고급스런 진흙속의 진주를 찾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mitohanabi.com

연락처

하나미 또 하나비(www.hanamitohanabi.com)
권정희 대표
070-8809-6508

이 보도자료는 하나미또하나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