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신입사원 대만 연수 진행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1-05-11 13:18
서울--(뉴스와이어)--(주)하나투어(대표이사 사장 권희석)의 2011년 상반기 공채 신입사원들은 7박 8일 일정의 신입사원 해외연수를 위해 10일 대만으로 출발했다.

하나투어는 패기있는 글로벌 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지난 2005년부터 중국 북경 및 상해에서 신입사원 해외연수를 진행하고 있다. 그리고 올해에는 인/아웃바운드 시장에서 중국, 일본에 이어 가장 매력적인 요소를 갖춘 대만에서 진행한다. 한류 열풍을 타고 대만 관광객의 우리나라 방문이 증가하고 있는데다, 우리나라의 대만여행수요도 타 지역보다 높은 증가세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다.

신입사원들은 해외연수간 대만지사를 통한 글로벌 네트워크 및 비즈니스 현장을 확인하며, 대만의 주요 문화와 관광지를 직접 둘러보고 스스로 창조적 상품을 기획해보게 된다. 또한 매너테스트와 인사천배 등 여행인이 가져야 할 기본 덕목인 서비스마인드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팀 구성원로서의 역할에 대한 고민과 스스로 답을 찾아가는 학습과정을 통해 팀웍을 향상시키는 로드미션 등의 프로그램을 수행하게 된다.

하나투어 인재개발팀 오형수 총괄팀장은 “하나투어는 신입사원들의 글로벌 역량 함양과 서비스마인드 강화를 위해 해외연수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하며, ”이번 연수를 통해 조직의 비전을 이해하고 자신의 비전을 스스로 설계하며, 동시에 여행문화를 선도할 수 있는 창의적인 여행종합인재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만 해외연수를 마치고 돌아오는 상반기 공채 신입사원은 이달 말까지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지원 및 영업/상품기획부서 체험 등을 거쳐 현업 부서에 배치될 예정이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조일상 대리
02-2127-136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