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마 70-200 F2.8 EX OS HSM 렌즈, 2011 TIPA 어워드 수상

서울--(뉴스와이어)--SIGMA 한국대리점 세기P&C(대표이사 이봉훈)는 시그마의 70-200 F2.8 EX OS HSM 렌즈가 유럽 권위의 TIPA 어워드 2011에서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부문별 최고의 렌즈로 수상한 이 렌즈는 시그마의 오리지널 OS기능이 탑재되었고 중간 망원대(70mm에서 200mm)를 밝은 조리개(f2.8)로 커버한다. 렌즈에 적용된 OS기능은 셔터스피드를 최대 4스탑까지 느리게 할 수 있을뿐 아니라 뷰파인더를 통해서 보이는 카메라 떨림을 완화함으로서 사진작가는 쉽고 정확한 초점으로 피사체의 움직임을 확인할 수 있다.

시그마가 자랑하며 제품에 적용하고 있는 FLD글라스(“F”저분산)2장과 3장의 저분산 글라스는 놀라운 색수차 억제력을 보여준다.

그리고 최적의 광학 설계를 통해 모든 줌 영역에서 고화질의 이미지를 보장하며 접사에서 망원까지 모든 촬영 구간에서 최상의 광학성능을 보여준다.

이 렌즈에 내장된 HSM은 빠르고 조용한 AF를 지원하며 사용자 필요시 풀타임 수동 초점도 가능하다. 최소 초점거리는 전 줌 영역에서 140cm 이며 최대 확대율은 1:8이다. 9개의 둥근 조리개 날은 아웃포커스시에 환상적인 블러효과를 만들어 낸다.

세기P&C 개요
세기P&C(주)는 글로벌 사진영상장비 브랜드의 파트너로 38년의 역사를 가진 기업이다. 국외 카메라, 렌즈, 삼각대, 가방의 우수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면서 대한민국 사진문화를 창조해나가는 회사다. 또한 한국 사진 영상 문화 발전의 초석이 되자는 기업이념을 충실히 실천하고 있으며 국내의 사진 문화가 세계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 경영지원팀
김경선
02-3668-313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