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60여 개국 1,000명의 외국인 유학생 만나다

서울--(뉴스와이어)--CJ푸드빌(대표 김의열)의 글로벌 한식브랜드 비비고(www.bibigo.co.kr)는 경희대학교 국제교육원이 주최하는 제 15회 ‘경희 외국인 한마당’ ‘세계 외국인 한국어 말하기 대회’에 비빔밥을 협찬한다고 11일 밝혔다.

‘경희 외국인 한마당’은 지난 98년 세종대왕 탄생 600주년을 기념하여 시작되었으며, 올해는 국제교육원 한국어과정 외국인 재학생과 일본 공과대 파견 예비과정 소속 장학생, 외국인 교원, 외국인 유학생 도우미 등 총 60여 개국 1,000여명이 참석한다.

특히 오전에는 한국어를 배우러 온 각국의 유학생들이 자국의 음식을 손수 만들어 선보이는 ‘세계음식축제’가 열리며, 이어지는 점심시간에는 비비고에서 협찬한 한국의 대표 음식 ‘비빔밥’을 전 세계 유학생들이 함께 먹으며 한국의 맛을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CJ푸드빌 담당자는 “한국어를 배우기 위해 타국에서 우리나라를 찾은 외국인 유학생들에게 비빔밥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한식의 세계화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CJ푸드빌 개요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한 이래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 론칭을 성공하면서 전문 외식업체로서 기반을 다졌다. 외식부문에는 국내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를 비롯해,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등이 있으며 프랜차이즈부문에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콜드스톤 크리머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로코커리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푸드빌 홍보팀
최세연
02-6244-008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