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 프린터, 스마트 프린팅 기술 내세운 신규 TVCF 선보여
- 노트북은 물론 스마트폰, 탭에서도 바로바로 프린트 할 수 있는 삼성 스마트 프린터
삼성 스마트 프린터의 캠페인 슬로건인 ‘스마트한 세상, 스마트하게 프린트하라!’를 메인 컨셉으로 제작된 이번 광고에는 다양한 IT기기에 담긴 컨텐츠를 복잡한 세팅 없이 무선으로 연결하여 프린트할 수 있는 삼성 스마트 프린터의 특징이 잘 살아있다.
CF에서는 삼성 스마트 프린터를 모르는 남자 주인공이 스마트폰으로 여자 친구의 사진을 찍은 다음, 사진을 출력하기 위해 이리저리 케이블선을 찾아 헤매고 PC와 연결해서 이미지가 로딩되기를 기다리고 또 기다린다. 그리고 때마침 지나가던 고양이의 발에 걸려 케이블 선이 뽑히면서 지금까지의 노력이 단숨에 헛수고가 되어버리는 장면이 재미있게 펼쳐진다. 이 속 터지는 상황에 킹콩으로 변신한 남자 주인공. 이때 여자 친구가 던지는 한마디, ‘스마트 프린터도 모르니?’.
이어지는 장면은, 삼성 스마트 프린터를 만나 손쉽게 노트북·스마트폰·탭과 한번에 연결되는 스마트한 세상.
특히 이번 CF는 국내 단 2대뿐인 모션 컨트롤 카메라(MCC((Motion Control Camera))로 제작되어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MCC는 담고자 하는 물체의 움직임을 감지하여 동일한 장면을 연달아 저장, 다양한 합성 장면을 연출할 수 있는 최첨단 카메라다.
삼성전자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CF는 누구나 스마트폰, 탭 등 스마트기기를 자유롭게 사용하는 요즘, 그들을 위한 한층 더 업그레드 된 스마트한 프린팅 솔루션을 제안하고자 제작되었다”며, “영타겟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경쾌한 프리스타일 랩을 활용해 스마트폰, 탭 등에서 바로 프린터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했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 스마트 프린터는 초소형 무선 컬러레이저 프린터 모델(CLP-325WK)과 출력/스캔/복사/팩스 등이 가능한 초소형 무선 컬러레이저 복합기(CLX-3185WK / CLX-3185FW)등이 있다. 복잡한 무선 연결 과정 없이 단순 버튼 조작으로도 무선 네트워크 세팅이 가능해 기계에 익숙하지 않은 주부나 학생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유려한 곡선을 강조한 디자인은 다른 IT제품과도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프레인
송정현
02-3210-96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