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 프린터, 스마트 프린팅 기술 내세운 신규 TVCF 선보여

- 노트북은 물론 스마트폰, 탭에서도 바로바로 프린트 할 수 있는 삼성 스마트 프린터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1-05-12 10:36
서울--(뉴스와이어)--손쉬운 사용성으로 소비자에게 한발 더 다가선 ‘삼성 스마트 프린터’가 스마트한 환경에 맞춰 업그레이드된 프린팅 기술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TVCF를 선보였다.

삼성 스마트 프린터의 캠페인 슬로건인 ‘스마트한 세상, 스마트하게 프린트하라!’를 메인 컨셉으로 제작된 이번 광고에는 다양한 IT기기에 담긴 컨텐츠를 복잡한 세팅 없이 무선으로 연결하여 프린트할 수 있는 삼성 스마트 프린터의 특징이 잘 살아있다.

CF에서는 삼성 스마트 프린터를 모르는 남자 주인공이 스마트폰으로 여자 친구의 사진을 찍은 다음, 사진을 출력하기 위해 이리저리 케이블선을 찾아 헤매고 PC와 연결해서 이미지가 로딩되기를 기다리고 또 기다린다. 그리고 때마침 지나가던 고양이의 발에 걸려 케이블 선이 뽑히면서 지금까지의 노력이 단숨에 헛수고가 되어버리는 장면이 재미있게 펼쳐진다. 이 속 터지는 상황에 킹콩으로 변신한 남자 주인공. 이때 여자 친구가 던지는 한마디, ‘스마트 프린터도 모르니?’.

이어지는 장면은, 삼성 스마트 프린터를 만나 손쉽게 노트북·스마트폰·탭과 한번에 연결되는 스마트한 세상.

특히 이번 CF는 국내 단 2대뿐인 모션 컨트롤 카메라(MCC((Motion Control Camera))로 제작되어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MCC는 담고자 하는 물체의 움직임을 감지하여 동일한 장면을 연달아 저장, 다양한 합성 장면을 연출할 수 있는 최첨단 카메라다.

삼성전자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CF는 누구나 스마트폰, 탭 등 스마트기기를 자유롭게 사용하는 요즘, 그들을 위한 한층 더 업그레드 된 스마트한 프린팅 솔루션을 제안하고자 제작되었다”며, “영타겟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경쾌한 프리스타일 랩을 활용해 스마트폰, 탭 등에서 바로 프린터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했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 스마트 프린터는 초소형 무선 컬러레이저 프린터 모델(CLP-325WK)과 출력/스캔/복사/팩스 등이 가능한 초소형 무선 컬러레이저 복합기(CLX-3185WK / CLX-3185FW)등이 있다. 복잡한 무선 연결 과정 없이 단순 버튼 조작으로도 무선 네트워크 세팅이 가능해 기계에 익숙하지 않은 주부나 학생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유려한 곡선을 강조한 디자인은 다른 IT제품과도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프레인
송정현
02-3210-966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