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항해 시뮬레이션 게임 ‘위대한 항로’ 테스터 모집

- 16세기 대항해 시대를 느낄 수 있는 역사 기반 항해 시뮬레이션 웹게임

- 오는 23일까지 비공개시범테스트(CBT) 유저 모집, 24일부터 30일까지 테스트 진행

- 위대한 항로 홍보모델 인기 탤런트 한지우씨의 게임 프롤로그 영상 첫 공개

서울--(뉴스와이어)--(주)넥슨(대표 서민)은 8일 런런 게임즈(Renren Games, 대표 Joe Chen)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항해 시뮬레이션 웹게임 ‘위대한 항로(Grand Line)’의 비공개시범 테스터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히고, 홍보모델로 발탁된 인기 탤런트 한지우 씨의 프롤로그 영상 시리즈의 첫 번째 편을 공개했다.

‘위대한 항로’는 16세기 대항해 시대를 느낄 수 있는 역사 기반 항해시뮬레이션 웹게임으로, 오늘부터 23일까지 비공개시범테스트(CBT)에 참가할 유저를 모집한다. 신청자는 오는 24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선정된 유저는 24일부터 진행되는 비공개시범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오늘 ‘위대한 항로’ 홍보모델로 선정된 인기 탤런트 한지우씨의 게임 프롤로그 영상 시리즈를 공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각종 예능 프로그램 및 드라마에서 동안 외모와 늘씬한 몸매는 물론 밝고 명랑한 이미지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한지우씨의 이번 프롤로그 영상 시리즈는 게임 내에서 바다로 출항하기까지의 과정을 알려주는 내용으로 총 5편이 제작돼 비공개시범 테스터 모집 기간 동안 차례로 공개된다.

특히, 오늘 공개된 첫 번째 영상을 끝까지 관람한 유저 모두에게는 비공개시범테스트 진행에 도움이 되는 각종 아이템 및 게임머니를 증정하며, 앞으로 추가적으로 공개될 4편의 프롤로그 영상 시리즈를 모두 시청한 유저에게는 비공개시범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위대한 항로’ 퍼블리싱을 총괄하는 넥슨 조승기 실장은 “더욱 완성도 높은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테스트 일정이 다소 연기됐다”며 “많은 관심을 가지고 기다려주신 유저분들께 그만큼 최고의 재미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넥슨 개요
㈜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퍼블리싱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와 컨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회사이다. ㈜넥슨의 서비스 게임으로는 바람의 나라, 어둠의 전설, 테일즈위버, 일랜시아, 아스가르드,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Qplay, CA-BnB, 카트라이더 등이 있다. 또한 2004년 3월 종합 포털 사이트 넥슨닷컴(www.nexon.com)을 오픈했고, 현재 2005년 '넥슨닷컴'은 진정한 게임 포털로서,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xon.com

연락처

넥슨 홍보실 게임홍보실
최현우 실장
02-2185–046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