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미용비누 ‘도쿄러브소프’, 소셜커머스 이벤트티켓에서 런칭

서울--(뉴스와이어)--건조하고, 강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를 지켜줄 피부미용비누 “도쿄러브소프”가 소셜커머스 이벤트티켓(http://www.eventticket.co.kr)에서 런칭되었다.

“도쿄러브소프”는 일본 온라인 판매 1위 및 재구매율이 94%인 20초당 1개씩 팔리는 초 히트 비누이다.

특히 일본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피부 미백효과 및 소취효과, 제모 후 억모효과, 피부보습 효과 등 피부를 위한 모든 효과를 누릴 수 있는 피부미용 비누이다.

현재 국내 오픈마켓에서도 연일 매진사례를 보여주고 있는 “도쿄러브소프” 비누는 소셜커머스 이벤트티켓(http://www.eventticket.co.kr)에서 46% 할인된 금액 19,800원에 2011년 5월 15일까지 판매된다.

아이다임 개요
언론사 최초의 소셜커머스 엠팡은 국내 최고의 종합 미디어 매일경제와 함께하는 소셜커머스로 골프, 아웃도어,푸드, 패션, 미용뷰티, 자동차, 생활가전, 여행 및 레저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모든것과 레저및 여가활동에 필요한 모든것들을 할인판매하는 쇼핑몰입니다.

웹사이트: http://mpang.mk.co.kr

연락처

아이다임(이벤트티켓)
마케팅팀장 이승선
02-512-643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