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전문 애니메이션 채널 ‘챔프’의 6월 신규 프로그램

뉴스 제공
CJ미디어
2005-05-31 11:44
서울--(뉴스와이어)--케이블 전문 애니메이션 채널인 <챔프>는 여름을 맞이하여 변신, 스포츠, 액션, 게임 장르의 다양한 신규 애니메이션 4편을 기획하고, 6월 첫째 주부터 방영한다.

이번 신규 프로그램들은 소녀들을 위한 21세기형 변신 마법 소녀 애니메이션인 <피치피치핏치>, 아동부터 성인까지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장르의 애니메이션인 <골프천재 탄도>, 매니아를 위해 편성한 최고의 매카닉 애니메이션인 <반드레드>, 그리고 국민게임 포트리스를 애니메이션화한 <포트리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들은 평범한 장르 속에서도 인어공주가 변신하여 노래로서 악을 물리친다거나, 흔치 않는 스포츠인 골프를 소재로 삼았다거나, 혹은 남자와 여자가 서로 대결하는 상황을 배경으로 삼았다거나, 한일합작 TV 애니메이션 작품이라는 등의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어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프로그램 별로 살펴보면, ‘후지모토 요시타카’ 감독이 2003년도에 제작한 <피치피치핏치>는 안데르센의 동화인 ‘인어공주’에 대한 마법 변신 소녀적 해석이 돋보이는 애니메이션으로 6월 6일(월)부터 월·수·금 오후 4시 30분에 방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여자 어린이를 위한 전형적인 컨셉인 ‘변신 소녀 + 가수 + 로맨스’를 표방하는 작품으로, 원작 스토리는 <그라비테이션>, <오! 나의 여신님 극장판> 등의 메이저급 히트작의 각본을 담당한 ‘요코테 미치코’가 담당하였으며, 원작 만화의 그림은 필명 ‘하나모리 핑크’가 담당하였다. (30분*52화)

북태평양의 인어공주 ‘루치아’는 7년 전에 잃어버린 핑크 진주를 찾으러 바다 위로 올라왔다가 ‘해인’이라는 소년을 만나게 된다. ‘루치아’는 ‘해인’에게 호감을 느끼게 되지만, ‘해인’은 핑크진주를 노리는 사악한 ‘이즐’에게 유괴된다. ‘루치아’는 ‘해인’을 구해주던 중, 그가 지니고 있던 핑크진주의 힘으로 변신할 수 있게 된다.

한편 ‘오오모리 히데토시’ 감독이 2004년도에 제작한 <골프천재 탄도>는 초등학생을 주인공으로 하여 골프에 문외한인 사람도 쉽게 이해하고 빠져들게 하는 스포츠 애니메이션으로, 6월 6일(월)부터 월·수·금 밤 9시 30분에 방영한다. (30분*26화)

‘독고 탄’, ‘채유라’, ‘마공평’ 세 친구는 야구가 특기인 초등학교 5학년 아이들이다. 그러나 엉뚱한 일을 계기로 골프의 매력에 빠지게 된 세 사람은 전설적인 골프 선수 ‘신죠’ 프로를 만나 그의 제자가 된다. 그러던 어느날, 상급생과의 말다툼 끝에 ‘탄도’는 골프대회에서 겨룰 것을 약속해 버리고, 골프채를 잡아본 지 3개월 만에 주니어 선수권 대회에 참여하게 된다.

그리고 풀 디지털 애니메이션인 <반드레드>는 <멀티랜서>, <건 스미츠 캣차> 등에서 뛰어난 액션 연출을 보여 준 ‘모리 다케시’ 감독의 2000년 작품으로, 챔프에서는 6월 6일(월)부터 월·수·금 밤 8시 30분에 방영한다. (30분*26화)

세상은 남자의 혹성, ‘타라크’와 여자의 혹성, ‘메제르’로 나뉘어져 끝없이 싸움을 계속하고 있는 분쟁의 시대. 주인공 ‘히비키’는 ‘타라크’의 3등민으로 군대의 부품을 제작하다가 군대의 파병에 휩쓸리게 된다. 그리고 ‘히비키’가 탄 전함은 우주로 들어서자 마자 ‘메제르’ 해적의 공격을 받게 되고, ‘히비키’는 여자 해적들과 함께 다른 우주로 떨어지게 된다. 원래의 은하계로 돌아가던 도중, 그들은 정체 모를 생물에게 습격을 받게 되고, 우연히 그 생물들이 ‘메제르’와 ‘타라크’를 노리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마지막으로 국산 인기 온라인 게임인 ‘포트리스’를 원작으로 만들어진 <포트리스>는 순제작비만 70억원 이상이 투입된 초대형 애니메이션 프로젝트였다. 한국과 일본의 합작 작품으로 게임 원작자인 CCR을 비롯해 SBS프로덕션, 대원C&A, 동우 애니메이션, 반다이 코리아(이상 한국), 선라이즈, 반다이(이상 일본) 등 7개사가 컨소시엄으로 참여했다. 국내 그룹 ‘쿨’이 주제곡을 맡았고, SBS에서는 2003년 8월부터 지금까지 방영 중에 있다. 챔프에서는 6월 8일(수)부터 매주 월~금 오후 3시에 방영한다. (30분*52화)

독재자 ‘포트리스 퓨러’가 ‘포트리스 나이츠’에 의해 쓰러진 뒤, 세계는 한동안 평화로웠다. 그러나 갑자기 독재자 ‘다크 포트리스’가 나타나면서 세계는 다시 어둠에 휩싸이게 된다. 그러자 포트리스 월드를 악의 마수로부터 지키기 위해 ‘포트리스 나이츠’가 재집결되는데, 그들은 포트리스 라이즈 기능을 기지고 있으며 전투시에는 탱크로부터 인간형 메카 모드로 바뀌는 것도 가능하다. 그리고 그들은 ‘유우마’라는 스트레인저 소년과의 흉합으로 더욱 강력한 파워를 발휘한다. 과연 ‘포트리스 나이츠’는 ‘다크 포트리스’ 군대를 물리치고 평화를 되찾을 수 있을까?



웹사이트: http://www.cjmedia.net

연락처

홍보팀 김대희 02-3440-4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