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Clean-Sign의 날 캠페인’ 전개
울산시는 상가밀집 지역 등 불법광고물 집중 설치 구간에서 ‘Clean-Sign의 날 캠페인’을 월 1회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울산시 중구는 5월 13일 오전10시 홈플러스 울산점 사거리에서 공무원, 울산시광고협회 중구지부, 새마을운동 중구지회, 바르게살기 중구협의회, 중구 새마을 부녀회, 한국자유총연맹 중구지회, 중구 여성자원봉사회, 중구 상인연합회 회원 등 100여명이 참여한 ‘불법 광고물 근절 홍보캠페인’을 개최한다.
캠페인은 불법 광고물 무단설치(배포) 근절을 위한 구호문 낭독, 홍보피켓을 이용한 가두행진, 아름다운 광고물 설치 및 불법광고물 설치 안하기 등을 담은 안내문 배포 등으로 마련된다.
캠페인은 남구 6월, 동구 7월, 북구 8월, 울주군 9월 등 정기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지속적인 캠페인 실시로 불법 광고물 근절에 대한 붐 조성과 주민 공감대 확산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건축주택과
천수정
052-229-429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