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스승의 날 맞아 보육교사 격려행사 다채로운 행사 마련

울산--(뉴스와이어)--스승의 날(5월15일)을 맞아 보육교사를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된다.

울산시에 따르면 울산시가정보육시설분과위원회(위원장 양경아)는 오는 5월14일(토) 오전 10시30분 대현체육관에서 보육인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한다.

행사는 기념식, 줄다리기, 단체피구, 에어봉 게임, 대형 윷놀이, 해병대 보트 릴레이, 축구공 싸인 행사, 장기자랑 등으로 치러진다.

또한 울산시 민간보육시설분과위원회(위원장 신호림)는 5월18일(수) 오후 7시 KBS 울산홀에서 2,500여명의 보육인이 참석한 가운데 ‘문화의 밤 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기념식에 이어 보육교사 윤리강령 낭송, 영상물 상영, 점프 공연 등으로 마련된다.

박맹우 울산시장은 이번 행사에 참석, 보육 사업에 종사하고 있는 시설장, 보육교사들의 노고를 격려할 예정이다.

한편 울산시에는 5월 현재 총 803개의 보육시설에 4,821명의 보육교사가 2만7124명의 아동을 보육하고 있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여성가족청소년과
김종호
052-229-349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