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2011년 가정의 날 기념행사 개최

울산--(뉴스와이어)--가정의 중요성을 고취하고 건강 가정을 위한 개인, 가정, 사회의 적극적인 참여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가정의 달 행사가 개최된다.

울산시에 따르면 울산시 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정민자)는 5월 15일 가족문화센터 및 울산대공원(청소년광장) 일원에서 가정의 날 행사를 다양하게 마련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기념식과 부대행사로 진행된다.

기념식은 15일 오전10시 가족문화센터 대강당에서 포상대상자 및 시민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공자표창, 인사말씀, 축사 등으로 마련된다.

유공자 시상에서는 정인숙씨(동구 다문화복지센터 센터장)가 가정의 날 유공 여성부 장관 표창을 받는다.

정인숙씨는 동구 다문화복지센터를 운영하면서 다문화가정의 안정적인 정착지원, 결혼이민자 통번역지원 및 다문화가정 자녀 양육지원 등을 추진하고 있다.

또 정순주씨(여·58세, 중구 남외동) 등 4명이 울산시장 표창을 받는다.

부대행사로 울산대공원 청소년광장에서 놀이마당(전래놀이 체험 - 주령구), 표현마당(그리기, 편지쓰기), 전시마당(가족봉사단, 가족품앗이, 가정헌법 만들기 전시 및 심사), 자유마당(건강, 아이돌보미, 다문화 등 홍보부스) 등이 다양하게 마련된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여성가족청소년과
김도형
052-229-347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