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요즘(yozm) 테마’ 오픈

- 앙케이트 기능 제공으로 다양한 이슈에 대해 요즘 이용자들이 직접 의견 나누기 가능

- 전문가 Q&A 특화로 해당 분야 전문가들이 이용자 궁금증 직접 해결

- 다양한 주제에 대한 자신의 요즘, 일상과 관련된 글, 사진 올리면 푸짐한 경품 제공

뉴스 제공
다음커뮤니케이션
2011-05-13 08:58
서울--(뉴스와이어)--다음커뮤니케이션은 SNS 서비스인 요즘(yozm) 내에 최근 화제가 되는 이슈 및 관심사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는 광장인 ‘요즘(yozm) 테마(http://yozm.daum.net/talk/theme)’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다음의 요즘 테마는 유사한 관심사를 갖고 있는 사람들과 친구가 되어 쉽게 네트워크를 늘려 나갈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다음은 ‘요즘 테마’를 통해 다양한 카테고리에 맞춰 다양한 이야깃거리를 이용자들에게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요즘 테마는 이와 함께 이용자가 직접 참여하는 앙케이트 기능을 제공해, 인기 있는 ‘오디션 프로그램’에 선호도를 표현하는 등 다양한 이슈에 대한 의견을 남기고 이에 대한 반응, 결과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전문가의 Q&A를 특화 시켰다. 이를 통해 현재 ‘이음신’이 요즘 이용자들의 연애 고민에 대한 해결 방법을 제시하고 있으며, 향후 헬스, 취업, 반려동물 등과 같은 주제에 대해 전문가들이 직접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줄 계획이다.

다음은 요즘 테마 오픈을 기념해 자신의 요즘, 일상과 관련된 글, 사진을 올리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22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요즘 이벤트 페이지(http://yozm.daum.net/talk/theme?cateId=1#tabType=event)에서 ‘찰칵! 오늘 나는 이렇게 먹었어요”, “요즘, 후회돼요”, “찰칵! 요즘 나와 함께 걷는 신발” 등 해당 주제에 맞게 글이나 사진을 업로드 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아웃백 상품권, 비타 500, 컨버스 운동화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다음 고미경 SNS/동영상 기획팀장은 “요즘 테마를 통해 이용자들이 편하게 이야기를 할 수 있도록 하고 다양한 사람들과 네트워크 만들어 나가는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이 외에도 요즘 이용자들이 웹, 모바일 등 다양한 공간에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기능을 선보여 한국형 대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 자리매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음의 ‘요즘(yozm)’은 지난 3월에 세련된 UI로 요즘 홈 개편을 했다. 또한, 요즘에서만 즐길 수 있는 ‘마이킹덤’, ‘아크로폴리스’ 등의 소셜 게임과 ‘공식요즘’ 섹션 오픈을 통해 소셜게임과 브랜드 섹션을 강화해 타서비스와 차별화했다.

웹사이트: http://www.daum.net

연락처

다음커뮤니케이션 기업커뮤니케이션팀
이용욱
02-6718-0828

PR 회사 아이앤알
진은영 과장
02-6272-30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