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신원’ 입점 기념 최대 82% 할인 이벤트 진행
신원은 이번 입점을 통해 옥션 ‘브랜드 플러스’에 ‘씨’, ‘베스띠벨리’, ‘비키’, ‘지이크’, ‘지이크 파렌하이트’ 등 20~30대 고객 대상의 의류 브랜드 제품을 평균 75% 상설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먼저, 이번 입점을 기념해 의류, 가방, 구두 등 봄·여름 전 품목을 기존 오프라인 판매가 대비 최대 82% 파격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베스띠벨리 롤업 마 자켓’, ‘벨티드 포켓 슬림 원피스’는 최대 82% 할인된 가격인 7만49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원피스는 3~5만원대, 블라우스는 1~3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신원의 유명 남성 정장 브랜드도 옥션 브랜드 플러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배우 소지섭을 모델로 선정한 남성 유명 정장 브랜드 ‘지이크’, ‘지이크 파렌하이트’ 등 봄, 여름 남성 정장을 최대 8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셔츠와 카디건 2만원대, 남성 정장 세트는 7만9천원부터 12만원대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16일부터 22일까지 신원 패션기획전내 상품 구매고객에 외식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남녀 브랜드별 구매자 각 250명씩 500명에, 선착순으로 2만원 상당의 ‘패밀리 레스토랑 UNO 피자 시식권’을 제공한다. 쇼핑도 하고 외식상품권도 받는 1석 2조의 알뜰 쇼핑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한편, ‘브랜드 플러스’는 옥션이 최근 오픈한 브랜드 전문관으로, 기존의 옥션 상품과 별도로 총 47만여 상품이 등록돼 있다. 폴스미스, 프라다, 코치 등 해외명품 브랜드를 비롯해 게스, 씨(SI), 올리브데올리브(OLIVE DES OLIVE), 컨버스 코리아, 금강, 레스포색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 의류와 잡화를 아우르는 총 1천여개의 상품이 입점했다. ‘가품 200% 보상제’, ‘무제한 무료반품 서비스’, ‘브랜드관 전용 콜 센터 운영’ 등의 차별화된 편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옥션 패션 브랜드팀 권오열 팀장은 “평소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접할 수 있었던 유명 패션 기업 신원의 남녀 브랜드 제품을 옥션 내 브랜드 전문관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신원 유명 브랜드 제품 입점을 기념해 파격 할인전 및 이벤트를 기획함으로써 패션 카테고리를 이용하는 고객의 콘텐츠 다양화와 실용성을 충족시켜주고 나아가 옥션 브랜드 전문관 사이트의 신뢰성를 강화하는 데 앞장설 계획이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auction.co.kr
연락처
옥션 홍보팀
박지영 과장
589-7018
오리온커뮤니케이션즈
최정은 과장
02-753-3011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