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TV, ‘가정의 달 대박 페스티벌, 스마트TV가 쏩니다’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1-05-13 09:52
서울--(뉴스와이어)--알찬 콘텐츠로 무장한 진짜 스마트TV로 차세대 스마트 트랜드를 이끄는 삼성전자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삼성 스마트TV의 콘텐츠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담은 ‘가정의 달 대박 페스티벌! 스마트TV가 쏩니다’를 5월 한달 간 진행 한다.

가장 대표적인 것으로 영상통화 스카이프의 TV카메라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와 뽀로로 앱 출시 기념 이벤트가 있다.

삼성 스마트TV는 이미 할아버지 할머니들 사이에서 손자 손녀의 얼굴을 큰 TV 화면을 통해 볼 수 있는 TV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이는 삼성 스마트TV만의 무료 화상통화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인 ‘스카이프’와 ‘싸이월드 사진첩’이 있기에 가능한 것.

디지털프라자 서울 강남본점 박정모 점장은 “삼성 스마트TV가 출시 된 후 할아버지 할머니들이 ‘정말로 TV로 손자 손녀의 얼굴을 보며 전화비 없이 통화할 수 있냐?’는 문의가 많다” 며 “복잡한 PC사용법을 익힐 필요 없이 간단한 리모콘 조작으로 손자 손녀의 사진을 보고, 무료로 얼굴을 직접 보며 통화 할 수 있어 어르신들의 관심이 높다” 고 말했다

이에 삼성전자는 5월 한달 간 할아버지 할머니들이 자녀와 손자 손녀의 얼굴을 직접 마주하고 간편하게 통화할 수 있게 도와주는 스카이프 TV카메라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 댁의 TV를 바꿀 계획을 구상 중이라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TV와 함께 소중한 경험까지 선물할 수 있다.

덧붙여 뽀로로 OVA 앱의 한글 버전 출시를 기념해 3천원으로 판매되는 앱 가격을 50% 할인판매 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뽀로로 OVA 앱을 비롯해 스마트TV용 앱스토어에 마련된 300여 개의 앱 중 단 하나라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총 1천명에게 뽀로로 시계를 증정한다. 특히 5월 중으로 뿌까와 캐니멀을 활용한 앱과 3D 콘텐츠도 추가될 예정으로 TV 교체시기를 앞두고 아이와 가족에게 유용한 콘텐츠를 탑재한 똑똑한 TV를 찾고 있다면 역시 삼성 스마트TV의 프로모션을 눈 여겨 볼 필요가 있다.

현재까지 마련된 300여개의 앱은 한번만 다운로드 받으면 언제든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여가활동 관련 앱은 물론 게임과 교육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알찬 콘텐츠로 TV를 통해 온 가족에게 새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함은 물론 학습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이 외 블루레이 플레이어 무상증정, 인기 앱 특별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관련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최근 세컨트TV시장 공략을 위해 세계 최초로 32인치 스마트TV를 출시하며 가격대와 TV화면크기를 더욱 다양화했다. 이를 통해 스마트TV에 대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스마트TV의 대중화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프레인
송정현
02-3210-9669(66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