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메리츠화재와 함께하는 ‘소아암 어린이 완치기원 연날리기’ 행사 개최

2011-05-13 11:50
서울--(뉴스와이어)--푸른 5월 하늘이 소아암 어린이들의 희망이 담긴 연으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오연천)은 여의도 한강공원 녹음수광장(서울시 영등포구 소재)에서 제11회 소아암 어린이 ‘완치기원 연날리기’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완치기원 연날리기 행사는 메리츠화재(대표이사 원명수)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소아암 어린이 가족 150명이 참여해 오랜 치료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예정이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하는 소아암 어린이 ‘완치기원 연날리기’ 행사는 완치 희망 메시지 적기, 연날리기, 가족별 놀이마당 등을 통해 평소 암 치료로 함께 할 시간이 적은 소아암 어린이 가족들이 오랜만에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있다. 금번 행사를 지원한 메리츠화재의 이준근 상무는 “소아암 어린이들의 소망을 담아 높이 날아오를 연을 생각하며, 모든 가족들이 소원하는 완치의 바람 또한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메리츠화재는 2008년부터 임직원 나눔펀드를 통해 급여의 일정부분을 기부하고, 회사는 임직원 기부금액 만큼 적립금을 쌓는 매칭그랜드 방식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들의 치료비와 정서적 지원 사업을 후원하고 있다. 또한 메리츠금융지주사 출범을 기념하여 진행한 헌혈행사를 통해 모아진 후원금 1,000만원과 헌혈증 431장을 금번행사에서 전달할 예정이다.

(재)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www.kclf.org , 02)766-7671(代)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개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1991년부터 소아암 어린이를 전문적으로 지원하는 비영리단체이다.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전문적인 지원활동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의 치료와 사회복귀를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kclf.org

연락처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후원개발팀
이나연 사회복지사
02-766-767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