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2011 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 참가

- 열화상 카메라, 데이터로거,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 등 신제품 전시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1-05-17 10:00
서울--(뉴스와이어)--‘미래를 약속하는 차세대 측정기’라는 기업이념으로 한국 측정기 시장에서 온도계, 압력계, 풍속계, 습도계, 연소가스 분석기기 등 50년 신뢰의 우수한 독일 측정기기를 판매해 온 테스토 코리아(www.testo.co.kr 지사장: 이명식)는 오는 5월 17일(화)부터 20일(금)까지 경남 창원시 컨벤션센터(CECO)에서 개최되는 <2011 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에 참여하여 자동화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최근 업그레이드와 함께 새로운 기능을 추가한 신제품 데이터로거를 비롯하여 빌딩 및 설비 등의 효율적인 에너지관리에 적합한 테스토 열화상 카메라, 무선온습도 측정 시스템 사베리스, 연소가스측정기 testo 340과 testo 308, 편리한 냉매 측정을 위한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 작고 편리한 포켓라인 등을 선보여 전문가들이 보다 편하게 관련 분야의 제품을 살펴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국내 자동화 분야의 많은 전문가와 관계자들이 테스토의 정밀 측정 장비와 신제품들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자리로서,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는 독일의 첨단 정밀 기술을 한자리에서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 자리를 통해서 테스토의 기술력이 정밀 자동화를 지향하는 국내 산업의 발달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테스토코리아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2년 무상 서비스와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보증하며, 전시회 참가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 수 있다.

테스토코리아 개요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안선미 과장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