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대이레고교육센터 확장이전 오픈

뉴스 제공
알코
2011-05-13 18:09
대구--(뉴스와이어)--창의교육명가 레고교육센터(legoeducationcenter.co.kr)는 오는 16일 포항 대이교육원을 확장 이전하고 지역내 유 청소년을 위한 보다 나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10여년 동안 지역내에서 창의교육을 주도해온 대이 레고교육센터는 점차 늘어나는 고객들의 요청에 부응하기 위하여 포항이동중 앞 포스코아 빌딩 6층으로 이전했다. 확장 이전과 더불어 더욱 쾌적한 환경과 시설을 확충함으로써 교육의 질이 더욱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상상력과 창의력의 대명사인 레고는 그 조립과정에서 모양과 형태에 따라 아이들의 호기심과 창의력을 바탕으로 한 과학적 사고와 논리력을 자연스럽게 터득할 수 있기 때문에 학부모들로부터 꾸준히 사랑을 받아 왔다. 이러한 레고교구를 덴마크LEGO사와 미국M.I.T공대가 공동 연구개발한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에 따라 수업이 이뤄지는 곳이 레고교육센터다.

아이들은 단계별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브릭을 바탕으로 나사와 도르래의 원리, 기어와 바퀴, 축 등의 활용 방법을 터득하면서 자연스럽게 과학의 기초 원리를 습득할 수 있다.

13개월이상 영아를 대상으로 한 베이비짐을 비롯, 4세 아하! 놀이, 5세 아하! 세상, 6세 아하! 구조, 아하! 워크, 7세 아하! 머신, 7세이상 위두(WE DO), 초등1학년이상 과학기술, 초등2학년 이상 공압, 초등3학년 이상 로보틱스 LEGO MINDSTORM EDUCATION 등 수준별 체계적인 학습이 이뤄진다.

최고 단계인 LEGO MINDSTORM EDUCATION 에서는 직접 제작한 모형 로봇을 스스로 프로그래밍하여 제어해 봄으로써 무한한 로보틱스의 세계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대이교육원 김진희 원장은 포항제철동초등학교, 포항제철서초등학교에서 로보틱스 영재반 운영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경주 과학발명교육센터 교육연수를 진행하는 등 포항, 경주 지역내 영재교육을 주도해 오고 있는 실력가다.

김진희 원장은 “여러 학부모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좋은 환경으로 이전하게 되어 기쁘다”며 “포항 지역은 포스코 및 포항공대를 기반으로 유난히 공학도들을 많이 배출해 왔는데 저희 교육센터를 통해 더욱 훌륭한 인재를 키워내는데 힘을 쏟을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자세한 교육문의는 포항 대이레고교육센터(054-282-2996, 포항시 남구 이동 653-4 포스코아 빌딩 6층)로 하면 된다.

알코 개요
덴마크 레고사(LEGO System A/S)와 계약한 (주)알코(www.alcos.co.kr)는 전국에 120여 개 이상의 레고교육센터를 설립하여 한국 내에서 레고교육센터(LEGO Education Center)와 레고 홈러닝(LEGO Home Learning)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적인 어린이/청소년 창의성 개발 교육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alcos.co.kr

연락처

알코 마케팅1팀
팀장 김진석
053-325-12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