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웍스의 2012년 신작 ‘장화신은 고양이’, 칸 영화제서 특별 포토콜 개최

뉴스 제공
CJ E&M
2011-05-15 11:35
서울--(뉴스와이어)--<슈렉>시리즈의 최강 캐릭터 ‘장화신은 고양이’가 특별한 신고식으로 칸 영화제를 들썩였다. <쿵푸팬더2>에 이은 드림웍스의 야심 찬 신작으로 오는 2012년 1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장화신은 고양이>가 지난 5월 11일(현지시각) 프랑스 칸에서 열린 64회 칸 영화제 개막식 당일 특별 포토콜을 개최, 안토니오 반데라스와 셀마 헤이엑의 등장으로 현장을 뜨겁게

<슈렉> 최고의 매력 캐릭터 ‘장화신은 고양이’가 돌아온다!
칸 영화제를 들썩인 안토니오 반데라스 & 셀마 헤이엑의 스페셜 포토콜!

화려한 칼솜씨와 카리스마를 내뿜는 전문 킬러지만, 위기의 상황이 되면 큰 눈망울로 상대방을 애절하게 쳐다보는 필살 애교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슈렉> 시리즈 최고의 매력 캐릭터 ‘장화신은 고양이’가 돌아온다. <쿵푸팬더2>에 이은 드림웍스의 차기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장화신은 고양이>는 슈렉과 만나기 이전 장화신은 고양이의 모험과 활약을 담은 작품. <슈렉> 시리즈에서 장화신은 고양이의 목소리 더빙을 맡아온 안토니오 반데라스는 물론, 할리우드 최고의 라틴계 섹시스타 셀마 헤이엑의 참여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 5월 11일(현지시각) 개막한 칸 영화제에서 안토니오 반데라스와 셀마 헤이엑의 이색적인 포토콜이 진행되었다.

칸 해변에 세워진 대형 ‘장화’ 조형물로 이목을 집중시킨 이날의 행사는 수많은 취재진과 팬들이 모인 가운데, 댄서들의 열정적인 라틴 댄스 퍼포먼스로 화려한 시작을 알렸다. 이후 <장화신은 고양이>의 주역 안토니오 반데라스와 셀마 헤이엑이 대형 장화 위로 모습을 드러내며 본격적으로 진행된 포토콜은 칸 영화제 내에서도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이색적이면서도 규모감있는 행사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안토니오 반데라스와 셀마 헤이엑이 장난끼 어린 포즈와 함께 장화 위로 모습을 드러내는 순간, 전세계 취재진들의 뜨거운 취재열기와 함께 팬들의 환호성이 더해져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에 대한 애정과 신뢰를 드러낸 안토니오 반데라스와 셀마 헤이엑은 영화 속 캐릭터를 그대로 반영한 듯 재기발랄한 포즈와 퍼포먼스를 펼쳐 한층 열기를 더했다.

<쿵푸팬더2>에 이은 드림웍스의 신작 <장화신은 고양이>
2012년 1월, 이제 주인공이 되어 돌아온 ‘장화신은 고양이’를 기대하라!

<슈렉>에서 미쳐 다 못 보여준 ‘장화신은 고양이’의 새로운 매력과 활약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은 물론,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과 더빙을 담당한 안토니오 반데라스, 셀마 헤이엑 등 할리우드 톱 배우들의 매력적인 목소리 연기로 전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장화신은 고양이>. 최고의 애니메이션 흥행 기대작인 <쿵푸팬더2>에 이어 드림웍스가 야심차게 준비한 신작 <장화신은 고양이>는 오는 2012년 1월 국내 개봉할 예정이다.

CJ E&M 개요
CJ E&M은 방송, 공연, 음악, 영화, 게임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와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문화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 E&M 전략미디어마케팅팀
신윤경
02-371-93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