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아쿠아리움, 제8회 담임선생님 자랑하기 글짓기 대회 수상자 발표

뉴스 제공
부산아쿠아리움
2011-05-15 12:13
부산--(뉴스와이어)--15일, 부산아쿠아리움은 ‘제8회 담임선생님 자랑하기 글짓기 대회’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김해 신어중학교 최윤서양과 반 친구 전원, 담임선생님을 초대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최윤서 학생을 비롯한 33명의 같은 반 친구들이 모두 담임선생님 자랑하기 대회에 참여해 선생님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학생들은 입학 첫 날 한 명 한 명 이름을 다 외워 불러주시는 세심한 배려와 수업시간에 빛을 바라는 유머, 생일날 편지와 선물까지 하나씩 다 챙겨주시는 ‘엄마천사’라고 소개했다.

신어초등학교 1학년 5반 박영미 선생님은 “ 제자들의 뜻밖의 선물에 놀랬다. 스승의 날을 사랑스런 제자들과 함께 보낼 수 있어 기쁘고 고맙다. 특히 반 학생들 모두가 함께 부산아쿠아리움을 관람할 수 있어 더욱 더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고 전했다.

부산아쿠아리움에서 매년 스승의 날을 기념해 진행하는 ‘담임선생님 자랑하기 글짓기대회’는 담임선생님께 특별한 감사의 마음도 전하고 반 친구들 모두가 부산아쿠아리움 나들이도 할 수 있는 행운을 마련하고자 기획된 행사로, 올해로 8회째 이어오고 있다.

우수상 수상자 2명 및 장려상 수상자 10명의 명단은 부산아쿠아리움 홈페이지(http://www.busanaquariu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51-740-1700)

부산아쿠아리움 개요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 해양 테마파크로, 세계 최고의 테마파크인 멀린엔터테인먼트 그룹의 한국 자회사인 멀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운영을 맡고 있다. 약 80m 길이의 해저터널, 3000톤 규모의 메인 수조 등 각종 수족관 시설을 통해 세계 각국에 서식하는 250종, 1만여마리의 다양한 해양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국내 유일의 상어 피딩쇼, 초대형 수조가 스크린으로 변하는 딥시네마월드 등 세계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어우러진 10여개의 다양한 전시 및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어 바닷속 해저 세계를 감상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sanaquarium.com

연락처

부산아쿠아리움
김하나 주임
051-740-1789
이메일 보내기